2018 영동 포도 축제

2018년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영동에서 열린 2018년 영동 포도 축제에는 수많은 방문객들이 참여해 같이 맛보고 즐겼습니다.
  
  영동 포도 축제에는 포도에 관한 다양한 놀이 및 이벤트가 열렸으며, 참여가는 자신의 포도 수확 능력을 시험할 수 있었고, 포도를 이용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놀이 중에서 가장 특별한 것은 거대 포도 장애물입니다. 이 거대한 포도를 가로질러 생각보다 빨리 뛰어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그래서 축제를 방문한 사람들 모두가 열광합니다.
  
  또한, 이번 축제에는 영동이 유명한 포도 관련 품목들도 많이 보여졌습니다. 전통적인 스타일의 포도 마시는 방법은 물론, 포도 맛과 특유한 감칠맛을 나는 포도주를 완성하는 방법을 알려줬고, 검은 포도로 쉽게 뽑을 수 있는 방법이나 포도로 만든 영동 전통 다양한 음식들도 제공되었습니다.
  
  이번 축제는 가족 여행에 적합해 매력적이었고, 일몰시 때 특히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각종 이벤트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참여가 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주위에 있는 포도 농가들은 교육 및 다른 소셜 프로그램들을 통해 손님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어디를 가든 거기의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은 항상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축제는 이러한 소통을 통해 사람들과 포도 생산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총체적으로 말하면, 2018년 영동 포도 축제는 놀이, 이벤트, 그리고 다양한 포도 관련 놀이들을 제공하며 사람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행복한 이벤트를 제공했습니다. 손님들도 이러한 축제를 즐겼고, 그들은 이번 축제를 통해 포도 수확, 포도 맛과 관련 소통등 여러가지 모든것을 신나게 즐겼습니다. 특히 이 축제는 일몰시간 또한 매우 멋진 장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