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 박스 포도 사탕

네모 박스 포도 사탕은 탄산 맛과 열기가 있는 매운 느낌을 경험할 수 있는 사탕입니다. 이것은 서부 일본의 간식과 한가지 것 입니다. 이 사탕은 일본의 역사적 유산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이 사탕은 매우 대중적입니다. 맛이 없거나 매운 느낌이없는 사탕이 많이 있는 나머지 일본 곳에 네모 박스 포도 사탕이 들어왔습니다.

네모 박스 포도 사탕은 그래픽 기법과 사탕 디자인에 사용되는 일본의 일반적인 생김새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사탕의 상자는 크기가 작아 작은 네모 블록 모양입니다. 상자의 가장자리는 녹색 계열이며, 각 가장자리는 경계를 나누는 것으로 여러 색깔을 사용합니다. 상자의 안에는 고급 느낌의 프린트가 있습니다. 상자는 포도를 식히고 빨간 일본어로 「おいしい米から作られた。」(진귀한 배로 만들어졌다)라고 나와 있습니다.

네모 박스 포도 사탕은 배가 마실 때 느낄 수 있는 상쾌함이 있습니다. 사탕안에 국화 등 배가 마시게 하는 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탕은 맛과 함께 에닉, 달콤하고 상쾌한 느낌의 탄산 배가 마시게 합니다. 또한, 사탕의 썰렁한 느낌과, 코코넛 통의 특징이 있어서, 이 사탕 경험과 맛은 다르고 특별한 거장입니다.

네모 박스 포도 사탕은 오랫동안 일본 다른 지역에서도 많이 매우 대중적인 간식이었습니다. 이 사탕을 만드는 사람들은 매운 음식이나 과일 사이에 몇 개의 네모 박스를 놓고 격려를 받거나 독점하기도 했습니다. 이 사탕이 열기를 느끼고 달콤한맛을 느낄수 있게 된건 1950년대후반 혹은 1960년대 초반 기점 입니다. 또한, 이 사탕들 사이에 다른 열기를 준비하고 배달하기도 하였으며, 다른 음식과 함께 먹기도 했습니다. 이제 이 사탕들을 인터넷을 통해 많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네모 박스 포도 사탕은 일본인이 사랑하는 간식으로, 그것이 과연 상쾌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을지는 미리 알기 어렵습니다. 과거와 이전까지 배 맛이 달라진 점도 있지만, 냉동하거나 식힌 후 이 사탕에 사랑받는 맛이 좀더 느껴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사탕은 손에 따뜻함을 느낄 수 있고, 착즙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사탕 디저트를 즐기기 전에 체열시 시간이 필요합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더 자주 네모 박스 포도 사탕을 구매하는데, 이 사탕을 친구들과 함께 같이 먹거나 스스로 테이크아웃하는 방식으로 즐기기도 합니다. 맛있고 상쾌한 메뉴를 만들수 있는 데 한계를 느낄 때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였고, 사탕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외국인들도 사랑하는 간식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별난 오늘날엔 다른 곳도 사탕을 찾기가 쉽게 되고, 그 개발된 기술 덕분에 장소를 찾아 가거나, 또 다른 오리엔테이션 없이 중고 가게에 가거나 다른 곳에서 구입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네모 박스 포도 사탕은 절대 잊지 않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