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음료 포도

.

따뜻한 봄날이다. 사람들은 따뜻한 날씨를 마음 깊이 즐기고 있고, 그 중에서도 특히 여름보다 도시 공간의 실내를 좀 더 즐길 수 있는 봄의 식욕을 더 즐기고 있다. 그런 것을 감지한 미국의 단백질 음료 회사인 로니(Loni)는 최근 따뜻한 봄의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단백질 음료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음료는 포도 맛과 파운드 당 20그램의 단백질이 합쳐져 있어 단백질 음식이라는 스타일이며 식용 감미료를 추가하여 간단한 방법으로 수분과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다.

로니는 단백질 음료 포도와 같은 프로브 음료는 아침과 오후에 마시기 좋고, 운동 후 단백질 보충으로 사용하기도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한편 단백질 음료 포도는 체중 관리와 근육 발달을 돕기 위해 꾸준하게 마실 수 있는 간편한 영양 제공제로 쓰일 수도 있다. 단백질 포도는 하루에 한 컵이면 20그램의 단백질을 충분히 먹을 수 있으므로 간단하고 손쉽게 식사를 맞출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로할 때나 체중 감량이 필요할 때도 로니 단백질 음료 포도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로니의 단백질 음료 포도가 이런 복잡한 상황들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되기는 한가하다. 단백질 음료 포도는 건강한 몸 노폐물 제거를 돕지는 못할 것이고, 다이어트를 위해 옳은 답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사실을 이해해야만 단백질 음료 포도가 스트레스나 과로병 등에 대한 정합성 치료로부터 어느 목적, 어느 치료로 이용될 수 있는지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건강한 사람이 단백질 음료 포도를 마시기 전 먼저 감시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로니는 단백질 음료 포도는 당뇨부전, 고혈압, 지방간, 빈혈, 단백질 부족 항상균등에 영향을 미치는 각종 질병 환자들에게 꼭 먹어야 한다고 주장하지 않는다. 다만 로니 단백질 음료 포도는 어른과 어린이 모두들에게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좋은 음료로 평가 될 수도 있다.

로니의 단백질 음료 포도는 뛰어난 몸에 건강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물론, 단순히 맛이 좋고 맛보다는 느끼는 즐거움과 다양한 종류들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에 적합하다. 따라서 로니의 단백질 음료 포도는 건강한 사람들과 질병 환자들 모두들 매일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좋은 음료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