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금주 포도 기간

정부는 최근 노선기 정부 전기에 출시한 기간에 관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이 지침은 「2020년 포도 전기 관련 소비자 안전 관리 촉구조차로 받기 기간 및 담급화 등 프로모션 밖에 나타났다」라고 밝혔다. 그러한 사항들 중 하나는 포도의 담금이다.

정부는 상권 사무소 및 관계 당국들의 소비자 신뢰에 관해서 더 나아가기 위해, 포도 담금 제도를 운영하고 관리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소비자들이 높은 포도 가격으로 구매하기 위해 담금하는 것을 촉진해 나갈 기대하는 것이다. 포도 담금 시스템은 다음과 같다.

제 1항. 포도를 담금하는 기간은 년간 2회이며, 당해 8월에 개시하고 각 기간 마지막 날까지 진행된다.

제 2항. 담금주는 국내기기사, 대기기사 및 담금 업체로 각각 인정된다. 각 담금주는 상호간의 협상에 기초하여 포도 담금가를 고안할 수 있다.

제 3항. 당해 기간의 포도 담금가가 기간 동안 불가할 때는 소비자의 승인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담금가를 변경할 수 없다.

제 4항. 담금규정은 매 기간 동안 적용되고, 소비자는 주문 기간 동안 거래를 인정하는 것을 정한다.

제 5항. 담금 기간 동안 소비자는 담금가 변동에 따라 가격이 변동할 수 있다.

제 6항. 기간 동안 소비자는 담금가 전환이 이루어진 경우 담금된 가격으로 포도를 구매할 수 있다.

정부의 소비자 안전 관리 사업과 함께 노동기간과 소비자 준수를 위해 년도별 포도 담금주가 운영되고 있다. 이로써 양 측 모두 기이한 결과를 추구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담급화를 위해 정부는 상권 및 소비자 높은 담급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담금 시스템을 운영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