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포도

포도는 비교적 완전한 식품 수확물로 인기가 높습니다. 전 세계적으로는 염색된 포도에 비해 새 포도가 더 높은 수요를 끌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포도는 많은 종류의 포도가 주로 생산됩니다. 포도는 대부분 인기가 높은 과일 중 하나로 여러 종류의 메뉴로 쓰입니다.

독일에서 가장 인기만점인 포도 특성상 가장 많이 생산되어 보급되고 있는 종류는 피미, 엔시, 에이그, 라톡과 같은 종류입니다. 피미 포도는 일반적으로 거친한 단맛과 균형잡힌 맛이 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피미 포도는 포도 수확 이후 빠른 속도로 배재되어 종업원들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과즙과 액상형의 포도 증류 소냐가 대형 생산자에서 생산되기도 합니다.

엔시 포도는 사과와 복숭아의 꿀맛이있는 악시 포도의 종류로 애플 꿀 같은 맛으로 대단히 인기가 있습니다. 에이그는 입 내부로 쉽게 흡수되고 악시로 감독한 실제 포도 감자로 빨간 포도가 되는데 설탕량이 높고 슈가 베이비 포도라고 합니다. 라톡은 작은 사이즈의 빨간 포도로 독특한 단맛과 담백한 톡쏘는 느낌이 납니다.

또한 다른 독일 포도로 Guterschwanz,Gutdrumund,Rienschen,Querz,Ulme,Fieko,Findling,Eden, Neurrus 등 등 길게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독일 포도 중에는 소프트 포도라고도 하는 jelly포도, 단맛 감자포도, 그리고 다른 풍부한 맛과 달콤함의 양상을 보여주는 특별한 포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포도들은 매우 아름답고 상업과 농촌 방식에 따라 생산됩니다.

독일 에서는 다른 나라들과 달리 각각의 연령대가 적기일에 따라 생산되는 포도 종류를 고려합니다. 특히 지역에 따라 다른 종류가 생산됩니다. 예로, 독일 서부의 라우르가 다른 종류보다 더 빨라 수확되며, 바이에른 주는 중첩 베이비 포도를 더 많이 생산합니다.

그러나 주로 독일과 주변국은 홉과 포도를 유통해 사람들이 먹을 수 있는 기후 상황에 따라 다른 종류를 생산하고 보급합니다. 따라서 독일 내 포도 생산 및 수확량은 각각의 연령대가 다른 종류를 먹기 적합한 날씨에 따라 변합니다.

독일의 포도 생산도 해외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명세화된 식품에 대해 이미 세계 최고의 수준을 보여 주고 있는 독일은 유럽 외국거래 뿐만 아니라 다른 전세계 지역에서 포도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른 나라들도 독일 포도를 가질 수 있게 되고 있으며 독일 포도 수확량 상승에도 따라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독일 포도는 아름다운 빨간 포도와 달콤한 바나나 등 다양한 과일 감자로 수확을 끝내며 농가들은 꿀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마치면서 독일 포도는 농업가들의 삶 과 농가의 혁신적인 기술, 그리고 유럽과 전세계 곳곳의 사람들이 꿀맛과의 관계하여 감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 포도는 인생의 좋은 시간과 추억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정취를 줍니다. 모든 사람들과 농가들이 맛있고 건강한 포도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