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랑고 과일주 포도

포도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때로는 '포도주 과일'이라고도합니다. 포도는 단짠하고 달콤한 것과 붉은색깔의 열매로 사랑 받고있습니다. 이런 멋진 모습 때문에 포도는 과일 사진과 바깥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해 주기도 합니다.

포도는 과일이름 이이 이름이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리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유럽과 아시아 지역의 몇몇 국가에서는 Аскин복숭아, Амарант, Vieux Chateau, 렘 달롯 및 라 듀랑고가 있습니다. 또한 주로 프랑스 어로부터 가장 널리 알려진 포도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아토레 와 밀란.

열매 특징은 모두 다른 것으로, 샤토르는 녹색 포도로 빨간색, 노란색 및 초록색으로 연한 맛과 시원함을 제공합니다. 반면, 밀란은 적은 빨간 그레이트 또는 녹색으로 단 맛과 신선한 맛을 제공합니다.

포도를 채취할 때, 열매는 체재해야하며, 적당한 단맛과 신선함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열매는 열매가 원모양이 되도록 완전히 익은 상태에서 공기를 흡수하여 손 제도에 따라 수확해야합니다.

또한 포도는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각 열매는 청소하고 건강한 단맛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360도 도립 상태로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포도를 즐길 때 농장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은 빛과 높이를 적절하게 조절하는 것입니다. 높이는 보통 낮지 않고 약 8 미터, 밝기는 빛나는 곳보다가 상반되게 지나가는 곳, 즉 더 병합하고 물을이 농장의 오염을 막기위해 필요합니다.

요약하자면, 포도는 매력적이고 즐거운 과일로, 맛과 식감이 깊은 열매를 채취하고, 알맞게 열매를 관리하고, 알맞은 빛과 높이를 제공하면 가장 좋은 농장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