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포도 봄

선생님이 지금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아이들이면 세상이 뭐가 달라진 건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딸기를 이것이란 단어로 알고 있고, 포도를 달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봄이, 부드러운 바람과 따뜻한 햇볕과 초록색 나무 열매로 가득할까요?

봄이란, 사람들이 가장 기뻐하는 계절이기도 해서 따뜻한 물과 빛바랜 하늘과 따뜻한 바람과 다른 변화가 생길 것도 마음 놓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럼 봄의 기쁨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딸기, 포도가 필요할까요? 딸기는 달콤하고 은은하게 녹아있는 감미로운 냄새가 납니다. 그래서 봄에 딸기를 맛보면 사랑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또한 딸기에는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해줘서 이 계절에도 음식의 질과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면 포도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먼저 포도는 빨간/녹색/검은 색깔이 생기는데, 이것들은 맛과 느낌에 따라 다른 단맛과 쓴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포도마다 영양 농도가 다르기 때문에 몸의 건강을 도모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봄에는 딸기와 포도를 먹으면 바람과 함께 추운 기운을 덜 수 있고, 신선한 음식과 다양한 과일이 마음의 가슴을 감싸게 됩니다. 그리고 신선한 과일을 먹으면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도 있습니다. 게다가 딸기와 포도는 궁금증을 깨워주는 작은 동물들도 사랑하는 음식이죠.

물론 봄은 또 다른 좋은 소식들과 함께 느껴집니다. 그래서 봄, 딸기, 포도가 동시에 있다면 참으로 놀라운 경험이 될 것 입니다. 딸기와 포도를 먹는 것이 봄을 더욱 아름다워 보여주기 때문이기도 해요.

우리가 딸기과 포도를 먹는걸로 봄을 축하한다면, 어린 아이들로 하여금 또 다른 계절들 사이 그리고 감각과 향기를 잊지 말라는 개념을 잊지 않고,사랑받고 공감하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봄, 딸기, 포도가 함께라면 우리 생활이 밝고 행복한 곳으로 변할 거라고 믿어요. 그럼 우리가 느끼는 봄바람과 함께 같이 딸기와 포도를 먹어봅시다! 함께 행복하고 밝은 봄을 맞이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