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파스 포도

딸파스(Thalassemia)는 대개 ‘미국 비타민 질환(American Vitamin Disease)’이라고도 불리는, 기능이 제한된 대사로 불리는 혈청에서 발생하는 믿음 먹거리 장애(Hemoglobinopathy) 상태입니다. 딸파스는 인간의 비타민 K를 배설하지 못하거나 낮게 배설하는 불균형 상태를 일으키는, 대사증이라고 불립니다.

딸파스는 괴롭히는 허혈 증상을 발생시킵니다. 이는 레미콘 체와 함께 연관되어 있습니다. 딸파스는 혈색소를 생산하는 레미콘의 결합부위가 손상되어, 비타민 K가 결합되지 못하게 되는 원인입니다. 딸파스는 특징적인 허혈 장애가 발생하고, 심장 질환, 소화기 장애 등 다양한 기저 질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포도(grape)는 딸파스 환자에게 놀라운 치료 효과를 가졌다고 증명되었습니다. 포도 주스(grape juice)로 만든 다양한 포도 식품은 딸파스 증상을 완화시켰다고 증명됐습니다. 포도가 딸파스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은 포도에는 풍부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기 떄문입니다. 그러므로 포도는 딸파스 환자의 비타민 K 결함을 보충해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포도 주스는 딸파스 환자를 위한 메인 투약제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딸파스를 통제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100g의 비타민 K를 일일 권장량으로 먹어야 합니다. 그러나 포도 주스는 단 한 잔(125 ml)으로도 딸파스 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특별한 소스입니다. 한 잔의 포도 주스는 12g의 비타민 K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딸파스 환자는 매일 아침 이 포도 주스를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통제하기 위해 포도주를 마시는 것 외에도, 딸파스 환자들에게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한 비타민 K를 얻기 위해 치료를 거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비타민 K를 함유하는 식품을 많이 먹는다.

딸파스 환자는 비타민 K를 함유하는 식품을 많이 먹으면 좋습니다. 비타민 K를 함유하는 식품은 해조류, 생강, 고추장, 이소불가탕과 같습니다. 이 식품들을 매일 적절하게 섭취하는 것이 딸파스 증상의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2. 기호제 병용 투여를 한다.

딸파스 환자는 비타민 K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적어도 100g을 섭취해야 하지만, 매일 100g을 섭취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딸파스 환자는 각종 비타민 K를 각각 다른 용량의 약제에 담아 기호제로 함께 병용 투여합니다. 기호제가 투여된 후에 비타민 K가 적절한 농도로 몸 안으로 침윤됩니다.

위 내용은 딸파스를 완화 치료하기 위해 포도 식품들을 비타민 K 보충 소스로 사용하는 것, 그리고 딸파스 환자들의 완화 방법 등 딸파스와 포도에 관해 설명했습니다. 딸파스 환자는 매일 일정한 용량의 포도 식품을 섭취하고 기호제로 병용 투여를 받아 비타민 K 보충 및 딸파스 증상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므로 딸파스 환자는 포도를 이용해 비타민 K 보충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으며, 기호제로 병용 투여를 받아 치료하는 방법도 추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