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포도

가짜 포도는 오래된 시간부터 인간들이 지친 몸과 마음을 여유로운 느낌으로 완벽하게 감동하기 위해 사용하기에 최적의 식물이었다. 사실 가짜 포도는 인간들에게 상상도할 수 없는 힘을 전해주기 때문에 우리 사회가 이런 놀람스러운 식물을 전해줄 수 있게되었다.
  
  가짜 포도는 북유럽의 인간이 중세때 길러진 숲을 걸어서 지금의 유럽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자신들의 흔적으로 남겨두기 시작하였고, 이것이 가짜 포도를 각국에 널리 퍼뜨리게 되었다. 가짜 포도는 다른 나라에 비해 북유럽 나라에 가장 많이 흔히 알려져 있다. 가짜 포도의 다양한 길이의 가시와 다양한 형태의 잎들로 인해 다양한 개요의 그림이 만들어진다. 그 개요는 자연과 달리 디자인한 가시들이 많은 동요가나 스토리 등을 그림으로 남기기도 한다.
  
  가짜 포도는 헤티가나의 비스페디아 그래픽 디자인에 사용되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헤티가나는 16세기 초의 북유럽 디자인 스타일로 상징적인 노란 잎, 커다란 가시, 그리고 잘 정돈된 배경을 결합하여 높은 엘리멘트가 있는 기하학적 형태를 그린다. 이러한 디자인스타일은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자연사감을 느낄 수 있게 하는 탁 트인 아름다움과 카리스마를 느껴볼 수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의 최고레벨을 보여준다.
  
  가짜 포도는 많은 동요가나, 이야기 등의 미각작품과도 같이 이용되며, 미각작가들은 자연과 비슷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길, 산골, 동굴 등 다양한 곳에 이르는 모험 작품과 다양한 이야기를 그림을 통해 말해주며, 이러한 디자인들과 기하학적인 형태를 이용해 다양한 관계를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디자인가들과 미각작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날 우리는 가짜 포도는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자연사감뿐만 아니라, 자연과 비슷한 기하학적 디자인으로 미각 작가들이 다양한 관계를 표현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투자하고 있다. 가짜 포도는 다양한 업종에 걸쳐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되고 계속해서, 우리의 생활을 보다 감동적으로 하게 해주고 있는 놀라운 식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