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롯 포도

,

토요일, 내 가족과 함께 아침에 테이크 아웃하는 재미난 채무를 가졌다. 가족들은 나에게 2 개의 과일 중 하나를 골라다니지만, 나는 고민하고 있었다. 어떤 과일이든 난 좋아하지만, 그들이 나를 바라 보는 것과 나의 상황을 보면 답은 같은가라는 생각이 들었고 고민이 더 심해졌다.

나는 나만의 생각을 바꿔 생각해 보게 되었다. 난 가로되, 두 가지 과일 중 어떤 과일이 더 건강에 좋을까? 뒤는 나가 각각의 과일의 영양소의 종류를 조사해보기로 결정하였다.

나는 먼저 포도를 검색하기 시작했고, 그 다음에는 과일 바나나의 영양소를 조사하기 시작했다. 다소 긴 시간동안 노력하였지만, 그것들의 나머지를 보면 서로 다른 영양 소가 많이 섞여있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었다. 이것은 내가 두가지 과일을 골라야 할 상황에서 도움이 되었다.

난 두 과일 모두 소금이나 설탕과 같은 첨가물을 넣지 않고 더 좋은 재료로 만든 것만을 먹어 봐야 한다고 결론을 내렸다. 나는 결국 내 몸과 제때마다 좋은 영양소의 공급이 가능한 두 과일 중 포도가 나에게 좋은 선택이라고 결론을 냈다.

포도는 미국의 음식의 삶음 연구 회(FSEI, Food Science Education Institute of United State)는 건강한 음식으로 선정한 음식 중 하나로, 건강 등 관련 분야에 엄청난 기여를 한다고 한다. 포도는 열량이 낮은 음식으로 나는 에너지를 얻기 위한 습관을 가지기 위해서 다른 음식보다 이것을 골라 먹는 것이 좋다고 본다.

포도에는 식량, 비타민과, 에너지를 제공하는 여러 가지 영양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난 그 중 하나인 비타민 C, 칼슘, 셀렌, 포탈린과 피리부텐의 강력한 장점을 알고 있었다. 이런 에너지를 제공하는 주요 비타민과 영양소를 가진 과일이 중요하다고 믿는다.

비타민 C는 체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부건강을 도우는 장점으로 유명하다. 이것은 건강과 에너지 수준이 높은 강한 체내 면역력을 갖는 즉각적인 장점이 있다고 한다. 또한 칼슘과 셀렌은 뼈와 손가락을 위한 매우 중요한 영양소이고, 두 가지는 물과 음식 사이에 기간의 유래의 에너지를 제공한다.

또한 포탈린과 피리부텐은 대단한 에너지 소스로서 각각 건강한 수분 균형, 수면 관리 및 전신 소화를 촉진하는 매우 중요한 영양 성분이라고도 한다. 피리부텐은 리보플라돈의 감소를 저해하며 체내에 강한 인자 배양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한다.

내가 과일 중에서 골랐던 포도는 무기물 과일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용으로도 적합하다고 볼 수 있다. 포도 한 원액은 음주보다 에너지 소모가 더 느리기 때문에 이것은 에너지의 소스로 알려져 있다. 몸에 미치는 독소나 칼륨과 같은 에너지를 제공하는 영양 소는 매우 중요하다고 하니 이 과일은 운동 및 스트레스로 인한 소모 에너지를 제공하기에 인상적이다.

나는 채무가 끝난 후 빨리 과일 중에서 포도를 골랐다. 나는 이 과일이 나에게 가장 적합한 것으로 기분이 좋았고, 나는 일을 다 하고 독특한 가치를 공급하기 위해 골라 먹은 과일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론적으로 보면, 과일 중 어떤 과일이 가장 건강한 선택인지 고민할 시간은 나는 없었지만 이 과정을 통해 나는 포도가 건강과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적합한 음식으로 선택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고 확신했다. 포도는 다양한 음식 및 생활 습관 속에서 새로운 가치를 가질 수 있는 아주 훌륭한 음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