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의 계단 버그 포도 냥

사람들의 이야기는 오래 전부터 있었다. 바로 계단 버그 포도 냥이란 이야기이다. 이 스토리는 생생하고 중립적이다. 이 계단 버그 포도 냥 스토리는 다음과 같다.

어느덧 한 명회장에 대해 가면, 텃밭의 끝에는 집 안에 있는 계단이 있었다. 어떤 날 명회장은 그 계단 아래 발견한 것이 바로 계단 버그 포도 냥 이었다. 계단 버그 포도 냥은 감자 모양이며 애플과 복숭아 모양이 섞이고 있었다. 그 명회장은 그것을 먹었지만 실패하였다. 계단 버그 포도 냥은 느끼하고 달콤했기 때문이다.

그런 뒤 명회장은 실패한 것에 대해 안타깝기만 하고 도망칠 수만 있었다. 하지만 그가 건너 못한 가장 중요한 것은 계단 버그 포도 냥이 없다는것이었다. 명회장은 다시 가까이 가서 계단 버그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계단 버그 포도 냥은 명회장이 알고보니 매일 밤 찾을 수 있는 내용이었다. 그래서 명회장은 매일 밤이 되면 계단 밑으로 내려가 계단 버그 포도 냥을 찾아보았다. 얼마나 기다렸는지 명회장은 계단 버그 포도 냥을 발견했고, 이것을 먹으면 끝내 실패하지 않았다. 이렇게 계단 버그 포도 냥은 명회장이 발견하고 먹었던 덕분에 매일 낮과 밤 내가 보는 곳에 있었다.

곧 명회장은 계단 버그 포도 냥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거리나가기 시작했다. 명회장은 계단 버그 포도 냥을 자랑하고 있었고, 이를 먹으면 끝내 실패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그래서 계단 버그 포도 냥을 매일 먹기 시작했다. 그리고 계단 버그 포도 냥에 대해 모두에게 이야기했다.

명회장이 계단 버그 포도 냥에 대해 말하면서, 계단 버그가 무한하다는 이야기는 사람들 사이에 널리 전파되었다. 다른 분들은 이 스토리를 들었고 명회장이 먹은 계단 버그 포도 냥이 어디있는지 확인하고자 집 안 계단 아래로 내려갔다. 어느덧 계단 아래 모두는 계단 버그 포도 냥을 찾기로 의논하고 함께 찾기로 결정했다. 계단 버그 포도 냥을 찾고 나면 사람들은 그것을 신속하게 먹는 방법을 찾아냈다. 이렇게 모두가 공동으로 계단 버그 포도 냥을 찾고 먹기 시작하자, 계단 아래 발견하는 계단 버그는 더 늘어나기 시작했다. 계단 아래에 있는 계단 버그 포도 냥은 다시 사라지지 않았다.

곧 계단 버그 포도 냥의 무한함을 모두가 알게되었다. 그래서 계단 아래 발견한 계단 버그 포도 냥이 무한한지 여부를 확인하는 목적으로 테스트하고 확인하기도 했지만 실험에 따라 아직도 계단 버그 포도 냥이 무한한지는 모르겠다는것이 결론이 났다.

계단 버그 포도 냥은 이렇게 오래 된 이야기이고, 그것의 무한함은 아직도 알 수 없는것이 분명하다. 계단 버그 포도 냥을 매일 찾고 먹기 시작한지 오래되었지만, 계단 아래 아직도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계단 버그 포도 냥의 이야기를 듣고 나면 모두가 계단 버그 포도 냥의 무한함을 믿고 기대하는 사람들이 되게 하고 싶다. 그것이 이 스토리를 사람들에게 보내고 싶어 말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