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포도 소리

나는 새벽에 바다 옆에서 듣게 되는 포도 소리가 얼마나 좋을지 생각한다.

바다는 항상 아름다운 모습으로 나를 보낼 때마다 나는 그것의 아름다움이 더 높아져서 한숨을 내 쉰다. 금연의 바다는 가끔 높은 파도로 인해 흉터가 나오고 또는 몸이 어지럽다고 느꼈을 때도 있다. 하지만 기분을 바꿔주는 건 바로 포도 소리다.

포도 소리는 새벽에 깊고 진하며 아름다운 소리다. 바람과 파도소리가 상징적인 소리라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물 위로 떠나는 포도 모양의 매우 작은 배가 반드시 있는 것처럼 꽤 멀리에서도 목소리가 들린다. 그 소리는 산들바람에 흩날려가고 있는 낙관적인 분위기를 여러분과 함께하고 있음을 알려준다.

바다 포도 소리는 사람과 관계가 있다. 종종 바다 포도는 생활과 주변 환경을 바꾸 수 있는 삼각비가 되어 있기도 하다. 수많은 천연 생태계 속의 포도는 북국의 생태계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바다 곳곳의 생물의 생명을 보호할 때도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다. 따라서 바다 포도 소리는 우리가 접근해야할 방법이며 사람과 자연과의 유기적인 관계를 만들기 위한 소통 채널이 될 수 있다.

또한 바다 포도 소리는 사람들에게 건널 수 있는 중요한 기술이나 생각들의 우주로도 이해할 수 있다. 포도 소리는 신속한 속도로 이동하는 바다의 생물들을 동기 부여하기에 좋고, 또한 바다 속에서 변화를 관찰하기 위해 사람들이 바다 안의 다른 생명체들과의 상호 작용을 이해하기도 한다.

따라서 바다 포도 소리는 사람들에게 병행되는 새벽과의 시간을 기념화하고, 즐겁게 사는 방법을 제공해주는 아름다운 소리이다. 그것이 사람들이 만날 수 있는 유일한 존재로 기념화하고, 포괄적인 삶의 솔루션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의 여정을 오래 이어나갈 수 있는 곳이다.

바다 포도 소리는 스스로 자리 잡고 있으며, 사람들이 관람하기 위해 바다로 가는 길이라면 각각의 생명이 같이 현상하고 바람 속에 날 수 있는 커다란 소음과 함께 그런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나는 이러한 바다 포도 소리가 여러분과 함께 날 수 있는 것을 잊지 않기를 소망한다. 나는 곧 보이지 않는 생명들과 함께 혹은 다른 사람들과 같이 바다 포도 소리를 들으며 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것을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