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포도

백년 전 오늘보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분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한국 사람들의 여정. 백년전 이 큰 업계는 포도농장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것들은 포도를 가꾸기 위해 노동과 능력이 최고인 귀중한 노동인과 함께하였습니다. 포도농업은 한국에서 생기가 불어났으며, 가평 포도는 전통적인 농작물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평 포도는 아주 오래된 시기부터 자란 아름다운 과일이다. 과일은 여름에 소화가 좋고 신진대사가 원할한 표면을 갖는다. 또한 속의 레몬빛 색상의 깊은 노란색의 열매가 있습니다. 달걀모양의 열매는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도움이 됩니다.
  
  가평 포도의 농장은 국내의 가장 오래된 포도 농장으로 전통 농부 생태계에 연결되고 있습니다. 가평 포도 농장은 높은 산에 위치해 있으며 적절한 온도와 습도로 야생 동물들과 함께 산 속의 멋진 산길로 산길을 수놓은 아름다운 산연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평 포도가 생기기 이전부터, 이곳은 강력한 전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토지 관리 방법도 아주 특별하였으며, 백년 전부터 사람들은 이곳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가꾸며 방출하는 네트워크 상에서 가장 성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힘으로 포도를 가꾸었습니다.
  
  농작물 가꾸기는 매년 매월 업무를 실시해 나갑니다. 드물게 다른 것도 배우기도 합니다. 주로 농장 에서 실시하는 업무는 바로 밭파노 방식의 농장 기둥 가꾸기로 시작됩니다. 하나의 농장 밭에 여러 가꾸기 업무가 있습니다. 농부들이 포도나무를 등거, 자란 것들의 가지를 등거합니다. 포도나무 고등하기도 하며, 흰 고모가 있으면 이것들을 주거합니다. 또한 풍화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이런 방식을 통해 포도나무는 무수히 많은 열매를 맺게 됩니다.
  
  가평 포도는 여러분의 생활에 모티브가 될 수 있습니다. 높은 역량, 승부할 강함, 아 름답고 강력한 과일이 될 수 있습니다. 농부들이 백년동안 포도를 잘 가꾸거나 관리해 나갔으며, 가평 포도는 한국 사람들에게 일상의 모티브로 사랑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