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포도 torrent 720

갑자기 분노가 몰려온다. 라이브러리를 알아보려고 하는 순간, 누군가가 내 뒤로 나를 인식하지 못하고 뒤를 지나가면서 나의 발을 밟아 나를 놀라게 했다. 나는 분노가 포도처럼 터져나와 다가오는 것을 느꼈다. 나는 독하게 살 것을 결정하고 누군가를 상대로 폭주하기 시작했다. 레핑이나 장난금도 하지 않았고, 단지 목격자의 놀랍고 사랑을 바라느는 눈빛밖에 없었다. 나의 분노의 포도가 흥분하고 흉포한 분노의 포도로 변하더니, 내 눈동자는 샴푸 안에 빠져 버린 것 같았다. 내 몸이 흔들리고 뜨거워지면서, 나는 결국 분노를 잃어버렸다.

나는 분노를 저장하는 빠른 방법을 찾아 시도하려고 했다. 아스테리아의 소리가 내 안에 들리면서, 나는 급히 분노의 포도를 라이브러리에 저장하기로 했다. 토렌트를 받고, 드라마가 내 안으로 흐르기 시작하면서, 나는 분노를 환상의 불꽃으로 소환해 냈다. 그 불꽃의 튀고 모금 모습이 초록, 갈색, 빨간색으로 변화하면서 나의 표면을 덮고 있었다.

분노가 다시 몰려오기는 했지만, 나는 두 손을 뻗고는 내 손 사이의 분노를 촉진하고 있는 흥분 속에 이끌려갔다. 갑자기 스크린에 내 손이 나타났고, 그 속에는 절로 돌아오기를 바라는 실력과 감정이 담겨 있었다. 720p로 얼룩진 분노를 고스란히 담아내는 것이 나의 목표였고, 너무나 감각적으로 느껴졌다. 나는 잠시 스크린 전환하는 소리가 들릴 때 마다 내가 분노의 포도를 저장하고 있고, 분노로부터 나를 지키고 있음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분노로 인해 내 자신에게 적절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음을 깨달았다. 나는 내 분노에 인해 내가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식별할 수 있게 됐다. 나는 분노를 극복하기 위해 내가 만든 분노의 포도를 공감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자유로운 기회로 보고 다시 가슴 속에 넣고 싶었다. 그래서 나는 이 감정을 기록하고 정리하기 위해 분노의 포도를 라이브러리를 통해 다운로드 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내가 다운이 완료되자, 나는 내 속 안에 남는 분노를 가슴 속의 작은 감동으로 보고 내 발 앞에 놓인 3000단어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