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포도 등장인물

분노의 포도는 세계 영화 배급사의 비밀스러운 분노 트렌드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분노의 포도'는 노동의 원조인 베네토가 배급한 한 동화이다. 이 영화는 강렬한 분노감과 소름돋는 분노 속에 사랑과 기쁨, 알파 긍정심리학까지도 포함된 멋진 스토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분노의 포도 안에서 중요한 등장인물들이 많다. 첫째로, 다라(Dara)이라는 애기 소녀가 등장한다. 다라는 22 세의 마르코 소년과 같은 나이인데, 마르코를 조무래기로 보고 자신의 스토리를 자극하기 위해 그를 따라가게 된다. 다라는 명랑하고 아련한 인간이자 신사들의 노래와 춤으로 마르코를 회한하는 데 매력적인 역할을 한다.

둘째로, 마르코라는 다라와 같은 나이의 소년이 등장한다. 마르코는 비극적 상황에 처해 있지만, 지혜롭고 결단력 넘치는 용감한 소년이다. 그는 다라의 지침대로 사람들에게 '포도'라는 경고를 보내고 말한다. 그리고 열심히 일하여 사람들이 분노로부터 탈출할 수 있게 한다.

셋째로, 그레타(Grata)라는 기묘한 여인이 등장한다. 그레타는 다라를 용감한 소년 인 마르코를 위하여 스토리를 맡고 포도를 놓는 비밀관이다. 그녀는 격려하는 말과 격에 잘맞는 방법으로 마르코를 자극하고 다라가 말한 분노의 경고를 적시하기에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한다.

넷째로, 뎀뢰 등장인물이 많다. 뎀뢰는 자기가 태어난 오래전부터 마르코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하는 분노의 포도를 찾아 모셔다오는 소녀이다. 각자가 특별한 스토리가 있기 때문에 커플, 친구, 부모 등과 소통하고 협상하며 포도를 찾아내는 관계를 맺는다.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시 같은 장소에 다시 만나며 마르코에게 격려하고 전하는 것들이 다를 줄 알고 있다. 마르코가 분노의 포도를 찾는 과정에서 뎀뢰들이 모두 꽤 중요한 역할을 한다.

분노의 포도 안에는 여러가지 등장인물들이 있고 이들 등장인물들의 역할은 선율의 노래가 되어 사람들을 자극하고 긍정으로 바꾸기 위해 필수적인 가치가 있다. 이들의 역할은 분노의 포도의 멋진 스토리와 젊은 주인공들이 이끌어가는 성공적으로 3가지 주요 개념('포도'를 메시지로, 사람들을 긍정으로 이끌며 분노에서 탈출하는 길)을 가능하게 만든다. 특히 다라, 마르코, 그레타, 뎀뢰들이 한 몸으로 걸었기 때문에 영화가 더욱 소개감이 들고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