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포도 줄거리요약

,

포도는 한국 미디어 아티스트 송찬스의 대표작으로 알려진 영화이다. 포도는 2004년에초과 같이 대한민국에서 배급 됐으며 평가 받았다.

줄거리로 보면 줄거리는 송 찬스가 주연으로 연기한 라디오 DJ 한정희가 사랑하는 그녀의 여자 친구를 죽인 당신 이야기로 시작한다. 한정희는 그 사건에 관해 자기 비참한 추억과 참여한 과정을 그녀의 가장 가까운 로그 코믹인 베르 메이가 주도하는 심판을 위해 이야기 한다. 한정희는 자신의 장난과 고통을 그녀와 공유하며 자신의 약점을 인정하게 해준다. 그러나 세계는 그녀와 한정희를 가리기 위해 여전히 제재한다.

그 다음, 한정희는 그녀와 마지막 연인으로 남은 두명의 깊은 사랑과 소중한 사람들을 발견한다. 이들은 한정희가 사랑하는 여자를 배반한 과거와 자기 의지의 한계를 좌절하기 전에 그를 긍정적인 자기 방향으로 리드해준다. 그녀는 한정희를 보며 자신의 오랜 사랑보다 말해준다. 이들은 한정희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고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칭찬하는 일을 다한다.

결국 한정희는 사랑하는 여자, 그녀를 배반한 사람들, 사랑하기로 결심한 사람들, 그 근본 원인은 분노로 모두 잊었는지 알림을 받기 위해 공감하는 노력을 하게 된다. 그는 앞으로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하여 사랑과 용기를 배우고 화합하려 노력하는 것을 보여준다.

결국 포도는 40여분간의 극적 인 장면과 인물들 속 영감받은 사랑과 분노의 여정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