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세이블 포도

라자블랙 (Lazabel, 라자블) 는 아주 드문 매우 예쁜 포도 종입니다. 이 종은 보통 회색빛 포도들 사이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인 반짝이는 붉은 빛의 머리카락 같은 크기로 자라납니다. 말 그대로 라자블 (Lazabel) 는 "붉은 사랑"이라는 뜻입니다.

라자블랙 (Lazabel)는 유럽의 아르메니아 (Armenia) 그리고 이스라엘 (Israel) 를 아주 잘 자랑하는 사회가들이 처음에 이 종의 포도를 발견하고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후 세계 다른 부분에도 아르메니아 및 이스라엘로부터의 라자블랙 뿌리와 서로 다른 종자나 격자들은 테바 및 미국까지 전달되었습니다.

라자블랙 (Lazabel)은 부드러운 소프트웨어형 스테빌라 및 스타일론 와꾸의 과일이며 절묘하고 감각적인 화실과 온순한 맛과 바디 그리고 달콤한 색의 스타일론 특유의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라자블랙 (Lazabel) 의 과일은 상당한 용량입니다. 각각의 과일이 최소한 25그램 이상이며 전체 한가가지는 칼럼비아 (Calii) 스타일론의 과일의 수가 2500 개 이상입니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라자블랙 (Lazabel) 은 농가 및 상업용 포도 농장들에서 종종 쓰이고 있습니다.

라자블랙 (Lazabel) 은 다른 많은 포도 종에 비해 특히 습한과 적절한 기후에서 잘 자랍니다. 그러나 너무 추운 기후에서는 라자블랙 (Lazabel)이 완벽한 상태가 아니기에 큰 이슈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너무 춥고 오랫동안 계속되는 여름날을 피하기 위해 특정한 일반적인 제한이 있습니다. 라자블랙 (Lazabel) 은 기후에 적응하고 과육하고 배수로 상업적인 생산에서 자주 사용하는 매우 인기있는 포도 종입니다.

라자블랙 (Lazabel) 포도는 연주리나 바그만 (Bagim) 과 그의 친부인 삶크리티 (Semkriy) 이라고 불리는 것들을 통해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삶크리티 (Semkriy) 은 좋은 가판대와 길이가 길고 과일은 붉고 달콤한 쌉쌀한 맛이 있습니다. 바그만 (Bagim) 은 작고 가늘고 긴 과일과 붉은 빛깔을 띤 달팽이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과일이 잘 익는 라자블랙 (Lazabel) 은 깔끔하게 달린 사과와 같은 작은 나무 뿐만 아니라 더 커다란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