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d 포도

포도의 비타민 D에 대해 알아보자

비타민 D는 매우 중요한 비타민으로, 태양 저항성까지도 부여한다. 이 비타민은 뼈및 치아가 안정되는데 기여하는 매우 효율적인 비타민으로, 각 나라의 건강 기관들은 모두 이 비타민 D를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공급해줘야 한다고 권장하고 있다.

그럼 포도가 이 비타민 D에 관해 어떻게 도움이 되는 걸까? 포도는 이 비타민 D를 공급하는데 매우 중요한 영양소인데, 특히 물효소 비타민 D 에 대한 공급자로 알려져 있다. 포도주에는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비타민 D를 먹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 있다. 포도주는 다른 과일과 비교해서 비타민 D 함유량이 매우 높다. 특히, 타르트 포도, 가나니 포도 및 블루베리 포도가 비타민 D 함유량이 높다. 이런 포도가 많이 사용된다면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비타민 D를 바르게 섭취 할 수 있다.

또한, 과일뿐 아니라 보충제를 통해서도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D 보충제는 치료 및 방지 기능 모두에 사용하며, 이들 보충제의 중요한 부분은 각각의 보충제가 비탅민 D의 대부분 함유하고 있다. 다른 비타민들과 다르게, 비타민 D는 일상생활에서는 매우 높은 공급과 섭취을 필요로 한다. 많은 미국인도, 어린 시절 부터 노년 시절까지 일상생활에서 충분한 비타민 D의 공급이 없어지면 손상에 노출되기 쉽다.

하지만 비타민 D 공급에는 단점도 있다. 비타민 D는 다른 비타민들과 같이 흡수되고, 변화되어 신체에 공급된다. 따라서 비타민 D는 다른 비타민들과 다르게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단지 하루에 보통 보충제를 공급하고 생활 습관을 통해 비타민 D 섭취량을 조정하는 등, 적절한 충분한 비타민 D 섭취를 주의 깊게 하여야 한다. 또한, 비타민 D는 태양광의 일부가 신체에 반응해서 만들어지는 비타민이라, 태양광에 노출하는 시간을 주의 깊게 하여야 한다.

따라서, 일상생활에서 포도에 들어 있는 비타민 D를 먹으면서도, 비타민 D 보충제로부터의 공급이나 태양광의 노출이 중요한 것이다. 신체가 바르게 건강하게 유지되기 위해서는, 일상 생활에서 포도를 중요하게 도우면서도 적절한 비타민 D의 공급 및 섭취, 그리고 안전한 태양광에 노출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