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포럼 포도

보통 '독특하고 멋진' 포도라는 말을 접하게 되면 되도록 멀리하게 됩니다. 포도는 영어로 "grape"로 불리는 보통의 열매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이해할 수 있는 이유는 보통 알려진 포도는 다양한 종류에 따라 보통 녹색과 빨간색으로 분류됩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색을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종류의 포도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포도는 전세계에서 특정 축제 또는 행사에서 기념하는 의미로 사용된다. 예를 들어, 한국의 만세거리 행사는 매년 중순에 만세거리 포도로 기념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녹색 와 빨간색 외에도 다양한 색의 포도가 있는데 가장 대표적으로는 감귤포도가 있습니다. 감귤포도는 스페인과 프랑스를 비롯해 다양한 곳의 열매이며 노란, 녹색 및 갈색으로 분류됩니다. 주로 감귤 포도 사이에서는 희귀합니다. 같은 색을 가지고 있지만 비교하면 '에본 포도', '웨이트 감귤 포도', '스타먼 포도' 등이 있습니다. 에본 포도는 인근 지역의 밤에 만든 것이기 때문에 손이 덜 따라 져 일반 노란 포도보다 보기가 다소 다르다고 합니다.

감귤 과는 별개로 유명한 적 녹색 포도는 모두 희귀할 뿐만 아니라 바리스타의 냄새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 먼 포도도 폐기 소지고 있는 다른 포도에 비해 특유의 스타먼 향과 바리스타 감촉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스타 먼 포도는 선물로 주기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비록 스타먼 포도는 그 색이 분류하기 까다롭지만, 그것들은 아주 강렬한 영감 및 상징을 가져온 후회하지 않을 수 있는 기쁨을 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람들은 스타먼 포도를 자신들의 생애에 대한 의미 또는 명절에 감동을 주고자 하는 의미로도 주고받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포도는 비극적이라기 보다는 다양한 관점 중 하나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화려한 빨간색 포도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스타먼 포도가 연결하는 각각의 이빨된 이야기는 또 다른 놀라운 경험을 이룰 수 있습니다. 비록 스타먼 포도는 모두 탐구해 보지는 못했지만, 꿈과 빛과 감동이 그 곳에 남기는 놀라울 만큼의 환상적인 맛은 결코 놓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빨간 포도뿐만 아니라 나머지 포도들도 시간이 될 때마다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