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한 포도 꿈

나는 이 상상한 포도 꿈에서 걸을 수 있었다. 나는 멀리 보았을 때 포도무늬가 덮인 길을 따라 내려갔다. 비트가 보이는 곳과는 다르게 색상 넘버 8과 47으로 파란 꽃들과 연한 핑크 빛깔이 범위 속에서 반짝이고, 고와 거리가 사라져 늘어 다시 긴 포도 나무 향기가 더욱 강해지면. 나는 나의 사진을 바라보았고, 벽과 거 가득한 하늘도 보이고 있었다. 그리고 다가오는 바람도 느껴졌고, 나는 기분이 간직된 집으로 걸어 가고 있었다.

문 앞에 엄청나게 커다란 바구니가 놓여있었고 거기에는 각종 포도가 담겨있었다. 각 포도는 여러 가지 빛깔이 어우러져 있어 눈을 감고 보기만 해도 감탄할 수 있었다. 또한 각 포도의 크기와 모양이 다르며, 그들에게는 여러 가지 맛깔로 인해 식감이 더욱 다양했다.

나는 거대한 포도 나무를 바라보며 여행을 계속하였다. 이 나무는 너무나도 거대하기 까지 하며, 그녀의 가지는 그녀에게 신비로운 기운이 흐르는것 같았다. 열망이 넘쳐나며 나는 이 토너먼트가손에 나의 머릿속 속에 우연히 만든 꿈에서 온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고는 바구니 너머로 긴 동쪽 바다를 거닐기 시작했다. 바다는 모래가 바람이 부는 모습으로 이렇게 멋진 면모를 띄고 있었고, 바다를 따라 걸어가는 나에게는 끝없이 신비한 길이 보였다.

길을 거닐다 들어올린 해변에는 거대한 포도나무가 솟아있었다. 나는 거기에 도착해서 포도에 가까이 갔고, 그 나무 주위에는 수천 해변에있는 소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었다. 가끔씩 나는 해변의 길가에 손을 잡고 걸어갔다. 그리고 갑자기, 나는 비트가 보이는곳 해상의 괴물과 하나의 머릿말이 내 눈 앞에 등장했다.

나는 자비로워하며 이 머릿말이 나는 포도 꿈을 실현할 수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했다. 이 머릿말의 말이 가는 것이 바로, 그것은 나는 포도가 도착할 때까지 "느낌의 무한함"에 빠져있을 것입니다라 실렸다.

갑자기, 나는 나의 머릿속 속에 길가의 포도 꿈을 모두 벗어나기 위해 바다를 따라 힘겹게 달리고 있는 것이 느껴졌다. 바다가 나를 맞이하였고, 나는 조금씩 길을 따라 달렸고, 그런 뒤에 나는 빨간 바람의 은밀한 추억과 비트가보이는 바다로 가는 매력을 느끼기 시작했다.

모든 것이 하나로 뭉쳤고, 나는 그 자리에서 해님이 주신 여행자 가운데 하나가 되었다. 그때 여러분 앞에 나와 있는 빨간 덮개를 받아 그 빛을 이 거대한 바다로 보내는 작업을 한 다음에, 나는 길을 거닐다 채 다가선 그곳에 들어갔다. 그동안에 숨겨진 소녀의 비밀 감춰진 동화가 확인되었다.

결국 여행에 도착할 때 나는 저 보라색 포도가 해변에 모여있는 소녀들 사이에서 날아가며 즐겁게 놀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눈부신 빛과 목소리에 감동받고 싶어, 소녀들이 놀고있는 곳으로 다가갔다. 모두가 즐거운 모습으로 소리를 질러중에, 포도들이 하늘을 날고 있는 것과 달리 바다를 가까이 해변에 도착하자 그들은 즐거운 목소리로 둥글게 엮이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꿈에서 그 자리로 돌아온 것처럼 마치 사물 속에 들어가고 있는 기분이 들었고, 그리고 가끔씩 나는 나를 꿈속에 닿게해주는 꿈의 빛을 보고 있었다. 꿈속의 빛은 이 토너먼트를 빛나고, 나는 선생이 준 것을 추억하고 있었다.

나는 그녀가 준 말에 따라 포도가 도착할 때까지 느낌의 무한함에 빠져있었고, 그리고 나는 감사를 가슴에 밀어 소리칩니다. 결국 나는 이 상상한 포도 꿈속에서 나오게 되었고, 나는 이 자리에 머물러있기로 결심하고 결국 자기에게 주어진 느낌의 무한함을 해변에서 감상할 수 있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