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포도 품종

포도는 붉은 색과 길게 늘어지는 가지가 특징적인 과일이다. 자라는 곳이나 품종에 따라 색과 모양, 상태, 이산화물 농도까지 다양하다. 포도를 생산하는 품종도 다양한데, 그 중 가장 최근 등장한 품종이 'Sikyo'이다.

Sikyo라는 포도품종은 포도생산을 위해 선택된 동아시아에 유래하는 품종이다. 가장 큰 특징은 조금 더 길고 딱딱한 껍질, 알이 생길 때는 검은색 또는 붉은색, 가지가 길고 밑부분이 심하게 굽습니다. 추가적으로 식물의 농도가 높을수록 이산화물도 높으며, 또한 녹색색깔과 녹색, 초록색깔이 랜덤하게 뒤섞인 밝고 생기 있는 과일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Sikyo는 열매가 녹색에서 붉은 색으로 점차 색이 바뀌어갈 때 엽엽실실한 보기를 보이고, 이것은 어느 정도의 열매가 될까 라는 궁금함을 느끼게 할 것이다. 포도는 알이 생기고 노과 반숙이 될 때 에는 각각 다른 색으로 밝게 빛나며, 노과 반숙이 섞여서 없어질 것 같지만, Sikyo는 이 방식이 절대적으로 아니다. 왜냐하면 이 포도는 이산화물 농도가 상당히 높고 비교적 별도의 일련의 없는 붉은 색깔이 따로따로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두 가지 단계를 따라서 엽엽하고 반숙을 하되 점차 노과 따뜻한 붉은색으로 바꿔갈 수 있다.

Sikyo포도의 관리는 매우 쉽다. 열매가 시중에 나오기 전에는 비해 병라독의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조사하거나 경험적으로 주기적인 천연 방부제의 습간을 이용하거나 생장기 및 업화기를 소개해야합니다. 포도 품종은 솔방울과 환경 소모, 물성, 반쯤 배양, 달걀판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관리를 해야한다.

Sikyo가 이 동아시아에 익숙한 곳이기 때문에 바람이 잘 들고 습도가 높고 열매가 잘 익습니다. 적절한 미국 포도 생산지역을 말하면 동북교낭만(Northeast Coastal), 아프리카 보스톤-호느(BOH) 및 서중교낭만(Southeast Inland)이 이곳에 가장 잘 어우르기 때문에 매년 이 품종의 포도가 성공적으로 생산되고 있다. 또한 Sikyo는 몇 년 동안 고 보스톤 호느 포도에 비해 높은 작물 가치를 나타내고 있으며 약 2-3배 정도로 더 높은 이산화물에서 과실의 농도도 높고 식이 감미롭고 음료로 쉬운 것이 장점이다.

Sikyo라는 포도품종은 포도 생산과 소비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동안 농가 및 소비자가 요구하는 요건과 의견을 반영해 개발되었다. 특히 길고 상태가 좋고 이산화물 농도가 높은 과일로 공교롭게 개발되어 있어 소비자, 생산자, 상인, 화심 및 업계 전반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탐험식으로 잘 맞는 면면에 우리나라에서는 급등하고 있고, 다른 동아시아 지역에 비해 거의 따라잡는 경향도 있다.

Sikyo는 더욱 발전할 가능성이 많다. 생산과 소비가 계속 늘어나는 이 품종에 대해서는 앞으로 더 발전하는 기회를 많이 갖는다. 이 포도품종을 다른 동아시아 국가들의 시장에서 공급할 수 있으며, 재배업체는 더 나은 생산방법이 연구되어 생산성과 작물 가치를 향상시킬 가능성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Sikyo이라는 포도품종은 국내 외에도 다른 동아시아 지역과 타국가로의 시장으로 넓히는 기회도 지금 갖고 있다. 동아시아의 장기적 발전과 소비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포도 관련 생산 및 촉진가 새롭게 개척되는 기회가 많을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이 포도품종을 생산, 발전, 홍보 및 시장 구축으로 도입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