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도 문학

포도 문학은 멋스럽고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 사랑, 희망, 기쁨, 슬픔 등 여러 가지 감정을 담아 완성하는 문학입니다. 이 문학에는 소녀를 주인공으로 두고, 그녀를 둘러싼 인물들과의 관계, 그리고 특정한 공간과 시간 안에서의 일반적인 상황을 그리곤 한국 고전 문학과 비교하여 보면 훨씬 초상화된 다채롭게 밝게 되어 있습니다.

"소녀전선", 소녀들이 전선에서 떠나 부모와 가깝게 생활함에 따라 그들의 성장과정에 대해 시스템적으로 접근하여 각자의 삶과 관계를 다룰 수 있는 주제였습니다. 메인 주제로는 아픔 그리고 복귀하는 관계가 됩니다. 그 속에서 소녀들의 감정, 약자를 두고 미들과 소녀가 습관과 특징을 얻어가는 과정과 관계, 저마다의 가장 솔직한 자신을 찾아나가는 여정을 함께 하게 됩니다.

이것이 포도 문학에서 소녀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부분이며, 여러 주제가 사전에 준비되어있게 됩니다. 소녀들의 여정은 각자의 논리적 고민과 어려운 일들과 함께 시작되어 각자의 감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소녀들의 모든 것은 자신의 주위에 둘러싼 사람들에게 보이고 알려져요. 사람들을 돕기 위해 각자가 할 수 있는 사랑과 희망을 가지고 무엇을 해 봐야하는지, 또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고민하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느끼게 되고, 그 밖에 더 많은 감정적 인식과 언어들을 수련하게 됩니다.

각 에피소드는 특별히 그 소녀들 자신과 관계된 것들이 됩니다.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소녀들의 감정, 생각, 또한 주변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고려하여 코믹과 비극으로 이끌기가 일반적이기도 합니다. 각 에피소드는 소녀들에 대한 감정, 반응들과의 방법을 통해 관계를 설명합니다. 이미 이면의 감정, 생각, 반응 들과 소녀들의 삶과 관계가 되는 이상하고 생각할 수 없는 곳 또한 포착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소녀들은 언덕을 오르는 과정 중 스스로가 일반적 또는 가치 문제들로 부터 피해 생각되는 것들을 배우게 됩니다.

고전 문학과 비교할 때, 포도 문학의 목적은 소녀들의 생활과 관계에 대해 명확하게 보여주고 나를 창조하고 갈고 닦음으로써 새로운 곳까지 떠나는 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길 바란 것입니다. 포도 문학은 소녀들의 성장과정을 만드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소녀전선은 바로 이 과정을 담아내는 것입니다. 이는 소녀들이 실생활과의 맥락 속에서 새로운 삶을 창조하고 여러 가지를 고려하고 함께 성장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또한 더 잘 알게 되면 더 논리적인 길로 갈 수 있는것도 같습니다.

따라서 포도 문학은 소녀들과 관계에 대해 특별히 중요합니다. 소녀들의 생각과 감정에 대해 새로운 곳으로 갈 수 있는 길이 되게 해주고 새로운 방식으로 소녀들이 자신을 창조하기를 돕기 위해 사용되면 어떨까 하는 생각입니다. 포도 문학은 모든 능력과 수단으로 소녀의 감정과 생각을 고려하고 소녀들의 발전과 성장을 돕는 중요한 문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