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도

소소한 꿈, 그것은 장난기로 시작됐다. 나는 핑크한 양말 하나를 신고 있던 어린 녀석이 있다고 생각했다. 꿈은 이쯤에서 소녀전선 포도가 되었다. 로봇, 스토리 그리고 다양한 사령들이 소개되었다. 다른 게임과는 다른 컨셉과 장르로 매일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즐기고 세상에 엄청난 흥미로 하늘로 날아갔다. 소녀전선 포도가 다른 메커니즘과 게임 방식이다. 쉽게 말해 이 게임에는 모두가 소녀 팀을 편성하는 플레이어간의 모험이 통합된 것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소녀전사를 선택하고 생산하고 메가벤 스킬을 부여하여 더욱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이제 포도 게임은 멀티 플레이어를 기반으로 전체적인 게임 기능 중 하나라고 봐야 한다. 이 플레이 방식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소녀를 개별 대전을 통해 이길 수 있는 하나의 리그로 나눈다. 이 리그는 8 개의 레벨이 있으며 레벨에 따라 다양한 쿠폰과 캐릭터 배틀 게임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소녀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텀하고 소환하기 위한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스킬 강화 시스템, 역시브 격투를 통한 3v3 전투, 그리고 스토리 컨트롤을 위해 시나리오 모드이다. 각각의 캐릭터는 미리 만들어진 스탯, 솔랭, 스탯 몹 사이트 등이 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더욱 쉽게 만들고 소환할 수 있고 또한 미니 게임과 스토리 컨트롤을 쉽게 즐길 수 있다.

그러나 그 놀이기구의 매력의 핵심은 이벤트 스테이지에 있다. 구분된 스테이지는 다른 스테이지보다 더 어려운데, 대회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고 상승할 수 있다. 대회 스테이지는 플레이어가 매일 성취할 수 있는 작업과 스테이지를 통합하여 일곱 일간 동안 최고의 점수를 달성하는 것이 목표이다. 여기에는 물리 스테이지와 다양한 이벤트 스테이지를 통해 게임 경험이 조금 더 생생해지는 재미를 추가한다. 물리 스테이지는 물리 시험과 같게 느껴진다. 다른 대회보다 조금 더 한정된 시간 내에 적과 다투는 게임이고, 정답이나 잘못된 대답 모두 점수를 계산하여 레벨 업을 최적화할 수 있어 GP를 얻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벤트 스테이지 또한 시간과 자원 관리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난이도를 가진 대회에 도전하여 오랫동안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콤보에서 해결해야 하는 장난기는 대회 중간에 채택된 솔랭의 분류에 쓸 수 있는 특별한 점수를 받기 때문에 게임 내부 로봇과 함께 여러분께 체감할 수 있는 깊은 재미를 구현한다.

전반적으로 말한다면, 소녀전선 포도는 플레이어들에게 재미를 주기 위해 다양한 게임 메커니즘과 다양한 컨셉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다. 그것은 플레이어가 개별 대전에서 이기거나, 대회 스테이지를 통해 스코어를 높이는 것까지 다양화된 게임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리그에 따라 사령들과 로봇을 스테이지를 매일 다르게 작성할 수 있는 플레이 방식을 제공한다. 이러한 메커니즘 덕분에 게임 내부 메커니즘을 이해하면서 게임 이벤트에 더 재미를 느끼고 멋진 콤보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각 플레이어는 디자인을 사용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소환할 수 있고 이벤트 스테이지를 매일 다르게 시도하여 오랫동안 재미를 얻을 수 있다. 소녀전선 포도는 다양한 컨셉과 메커니즘과 스토리가 통합된 멀티 플레이어를 개조한 게임이고 여러분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놀고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는 완벽한 액션게임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