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별 포도 재배법

1. 포도 재배를 위한 적합한 곳 포도는 토양과 기온, 강우량, 비온과 바람 속도에 매우 민감합니다. 포도는 또한 자연적인 날씨 변화가 빈번한 지역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포도를 잘 재배하기 위해서는 일광요일과 비온, 폭우가 적고 8 ~ 10 월 가을이 충분히 따뜻하고 밤에 적절한 수위를 유지하는 지역이 필요합니다. 젊은 포도나무는 일광이 레이저로 잘 비치고 비가 가끔 와야 합니다. 포도는 2 에서 4 미터 사이의 높은 지역, 또는 싱글, 커플, 오토 밈과 같은 주변 배경이 필요합니다.

2. 대기 상태에 따른 포도 재배 포도는 강한 강우는 토양의 물 습도를 증가시키고 심지어 병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강한 열은 포도가 자라는 데 방해됩니다. 따라서 따뜻한 기상이 포도가 잘 자라게 해 주며 밤에는 공기 습도가 높고 비는 적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포도나무 종류 포도는 바리새이나 갈대, 배 등 다양한 종류의 과일 나무로 자라는 잔디 과일 입니다. 관수 포도는 관수 포도 나무의 특색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리새는 병충 공격을 잘 해내며 상록수의 차기를 가진 견과류 포도 나무 입니다. 관수 포도는 하늘에 맞먹는 바리새 종에서 약간 다르며 기본 종류의 장 -- 100 ~ 130 일 동안 -- 인스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4. 작물에 관한 준비 포도 나무는 따뜻한 봄, 사막에서 따뜻한 포도를 심을 수 있으며 따뜻한 가을 시즌에 접합하는 날씨가 있습니다. 초기 준비가 끝나고, 가을이 시작되면 포도나무를 심는 일은 다른 작물에 비해 늦게 시작됩니다. 이는 따뜻한 기상을 유지하기 위해 궁굼하고 중요합니다. 또한 작물을 잘 자라게 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으로 토양 준비, 분노 준비, 배양액 준비 등이 있습니다.

5. 마무리 비고 포도는 열대 지역과 좋은 연결고리를 가진 비교적 따뜻한 지역에서 가장 잘 자랍니다. 또한 포도는 젊은 나무가 토양을 잘 통해 일광과 바람을 가지고, 하늘에 비가 거의 오지 않는, 밤에 비가 따뜻하고 건조한 지역을 요구합니다. 포도는 물이나 친화적 인 배양으로 자라고, 시기별 준비는 필요 없습니다. 따라서 탁월한 생산량, 가장 좋은 품질의 포도를 얻기 위해서는 토양, 기후, 주변 배경 등과 같은 사항을 잘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