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포도 넷플릭스

한국을 넘보는 새로운 포도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기존의 스트리밍 서비스와 비교해 한국 시장에 도입된 지는 네 년 만인데요. 경쟁하는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들과 달리 한국의 국내외 영화와 드라마를 비롯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자사 콘텐츠로 제공하고 있는 포도 넷플릭스는 이제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확장하는 걸 꿈꿔왔습니다.

여행을 시작하기 전 준비 필요한 것 2020년 9월, 포도 넷플릭스는 한국 입주 후 네 년간의 업무로 부터 벗어나 전 세계로 확장 해나가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포도 넷플릭스는 국제 시장에서 자신을 보여주기 위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마련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으로서 국제 시장에 맞는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포도 넷플릭스는 먼저 다양한 전략과 냉정한 연구를 통해 고객 수요와 시장 과거 상황을 분석해냈습니다. 그 분석 결과 포도 넷플릭스는 이제 각국별 웹사이트의 이미지 및 메뉴를 변경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또한, 수많은 개념 테스트를 통해 고객 선호와 적응성을 분류하고 실제 사용자와 여러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이를 적절하게 적용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국별로 다양한 접속 방식을 미리 설계하고 각국별 인적사무소도 설정하여 고객센터 등 프로그램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환경조성 등을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에서 내보내는 빛 한국이 바라보는 전 세계 포도 넷플릭스는 한국의 국내 콘텐츠를 배급하는 새로운 독립 영화 박람회 같은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