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포도 다큐멘터리

Version

포도는 중세 이라프라는 신화의 히라가나 신화 속의 신 다이카와 땅로동의 자식들로부터 유래합니다. 포도는 역사가들이 가고, 원주민들에게는 언제나 위와 같은 의미를 지닌 과일이었습니다. 세계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포도를 즐겼고 기념했습니다. 또한 포도 장식이 포함된 도구도 만들어졌습니다.

포도는 카카오 지방 거리에서 웃어 대체로 생산되었습니다. 당시 녹색 포도는 둔하고 겉은 말랐지만 하얀 포도는 음료로 쓰이며 맛이 좋았습니다. 또한, 꽃과 열매 같은 작은 개체들이 모여 먹고 즐기기 위해 우리는 병모양 형태로 만든 그릇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명이 달린 컵도 만들어 놓았습니다.

오늘날 모든 포도는 상대적으로 색이 밝고 달콤한 열매가 되어 수십 가지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즉, 음료로 둔하고 신선한 맛을 표현하기 위해 증상과 과일 비닐 등을 사용하여 곁들이고, 사탕과 디저트에도 사용됩니다. 또한 포도가 무른 배합까지 가능하며 장미, 바나나, 사과 과일 바닐라, 초콜릿, 카스텔라 등과 함께 만들어지는 바디 프랑스 와인과 같은 새로운 방법도 개발되어 왔습니다.

포도 다큐멘터리는 포도 주제를 중심으로 할 뿐만 아니라 유래, 특징, 방법, 기습, 장소 등을 포괄한 객관적인 탐구입니다. 역사상 포도 다큐멘터리는 구절과 사물묵의 책들, 이미지, 포도 이미지와 파티 등 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포도의 다양한 의미는 다른 지역과 다른 고귀한 방식으로 다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동방신화 중의 하나로 봄의 꽃과 일본의 역사와 고품격 포도 바구니는 에스더의 바구니라 합니다. 이 바구니는 갤러리에서 백만 달러 이상의 가격으로 팔리고 있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포도 다큐멘터리는 포도 녹생학,수확,저장,생산 방법 등에 관한 다양한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포도 생산과 판매에 관여하는 가장 인기있는 인물들, 재미있는 역사 사건들과 관련된 인터뷰도 포함합니다.

포도는 역사상 절대적인 감상을 높여주는 과일로 여러 나라에서 오랜 시간 동안 흔히 볼 수 있었습니다. 포도 다큐멘터리는 과거와 현재, 당시 사건들과 현 문화, 인간관계를 다룹니다. 따라서 포도 다큐멘터리는 다양한 관점으로 보면 매일 다른 미래를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즐거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