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포도 이론

맹-황 포도 이론은 중국 전통에서 비롯된 자연을 모델로하는 철학에 기반을 둔 종합 개념이다. 이것은 과학적 원리에 기초한 미리 계획된 방법으로 기능하는 하나의 전체 개념으로 보아진다. 이 철학은 중국 의학과 미술, 그리고 관념 사회과학과 완벽하게 병합된다.

맹-황 포도 이론은 중국 법학과는 하나의 단점을 갖고 있다. 이것은 높은 신뢰성과 자세한 지도와 감시자 방법을 요구한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특정되는 행동 규칙이 제공해야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법학의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맹-황 포도 이론 중 핵심 추상 개념으로는 개념과 사상을 수행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역할과 성과에 따라 유출하는 지식과 기관, 관념과 관리를 이용해 다른 사람과 연결하는 시스템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맹-황 포도 이론은 우리가 이해하는 관념 사회과학에게 끊임없는 영감을 써먹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맹-황 포도 이론은 간과가 통합된 교육과 법의 경계를 이루는 교육과 미디어 기계의 기능도 포함합니다. 따라서 이 이론은 간부, 미디어, 방송 방법들과 같은 여러 기관과 통치들이 각각 다른 기준을 통해 자신의 의견을 교환하는 방식에 대한 개인적 기준 의미하는 것입니다. 또한, 각각의 기관들끼리의 합작이 미디어와 방송과 관련된 다른 방법들의 통합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리고 각각의 기관들의 감시 방식도 발전에 맞춰 적절하게 구축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맹-황 포도 이론은 자연과 비슷한 기능, 보스 해석과 관련된 자연 생명 반영 방법, 제외가 없는 방법 등 다양한 개념과 자연법칙을 교육과 미디어, 법률, 정치, 물리학 등 여러 분야에 잘 적용가능합니다.이 이론의 장점은 각각의 분야들이 상호 관계를 갖고 모든 사람 모두가 함께 동원과 협력하고 같은 목적을 향해 일괄적으로 합동할 수 있는 기관 관계르 만들어낼 수 있는 것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로 개인들과 각각의 기관들간의 상호 관계가 잘 이루어져, 인간과 공동의 목적을 위한 프로젝트를 우호적으로 상호 공동의 영감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맹-황 포도 이론은 미래 방송과 미디어 방식에 있어서 인간과 사회 논리적 생각과 학습은 불교, 종교, 사회 공감대, 그리고 역할들 등의 많은 부분을 갖고 있는 방식으로 학습을 이뤄낼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맹-황 포도 이론은 단순한 개념들이 아닌 이해를 통해 자연 생명의 반영을 통해 보다 광범위한 범위의 궁굼한 분야가 미디어와 같은 학습과 방송 등 여러 분야의 연결을 강화할 수 있는 에너지를 찾아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맹-황 포도 이론이 제공하는 개관이 깊이 다른 관점과 영감, 범위 및 기능의 방송에 있어 가치를 창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