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3 포도

포도는 보통 잘 알려지고 사랑받는 과일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주로 잔디밭에서 자라고 스위트한 달걀과 함께 그리고 생으로 즐겨먹는다. 그러나 포도는 아주 흔한 과일 이상이다. 포도는 연구에 따르면 일반 과일보다 더 많은 건강상으로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 뭐든 적당한 양만 먹으면 이득이 된다는 뜻이다.

포도는 비타민 C, 비타민 K, 비타민 B 일반적으로 열량이 낮으면서도 여러 가지 영양분을 가지고있다. 포도의 비타민 C는 스트레스 방지, 면역 시스템 강화, 치아 및 잇몸의 전반적인 건강상 효과를 발휘한다. 비타민 K는 뼈 결합의 손상을 줄이고 무기물질 및 혈관의 보호에 기여한다. 그리고 비타민 B는 에너지 생성, 신경 신호의 전달, 심장 건강 등을 도운다.

포도는 양질의 변형성 그리고 균형을 맞추어 건강한 식습관에 소요되는 여러 가지 비타민과 영양분, 식이 섬유, 알레르기 발생 물질이 고소하다. 딸기에 비해 칼로리가 낮고 당분은 비교적 낮기 때문에 당분의 수준의 변동을 줄일 뿐만 아니라 과일 포도는 여러 가지 치료 방법에 도움이 되기도 한다.

가장 중요한 건강 이점은 포도주 알코올 농도가 높은 성분들의 장기적 농도가 높은 농도로 분류되는 것입니다. 고유한 페닐들이 있다는 것이 연구되었는데, 이들은 인슐린 감응 및 심혈관 건강 보조도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또한, 심장 및 혈관 강화, 혈압 및 식습관과 연관된 신장 건강 발현들 등 다른 이점들을 얻게 된다.

그러나 포도는더 스트레스를 줄이고 건강한 두뇌 기능들을 향상하고 긍정적인 신경마비 행동 증진을도울 수 있는 다른 이점을 준다. 포도는 과학적으로 증거된 보조 영양소들로 긍정적인 생물학적 항산화 기능들과 함께 긴급 에너지 흡수를 촉진하기도 한다.

포도는 신경건강을 지키기 위해 매우 중요한 부위라 할 수 있다. 연구는 포도가 뇌의 미세한 구조를 이용하여 인지능력, 생각력, 메모리, 및 심리적 강인함에 도움이되는 것을 보여준다. 다른 연구는 포도가 뇌개발을 촉진하고 신경계를 더 긴급하게 응답하고 고통을 완화시킬 수 있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이런 과일로 인해 당분의 수준을 낮출 수 있으며, 또한 스스로 선택하는 방법으로 인해 감별감을 강화하게 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포도는 일반적으로 매우 좋은 건강 상태를 만드는 데 좋은 것 같다. 포도는 전신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신경건강, 감각 향상과 같은 다른 많은 이득들도 제공한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신경사고나 추론응용 능력을 증대할 뿐만 아니라 치아와 잇몸건강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포도는 일반 과일보다 더 많은 건강상의 이익을 제공한다. 건강한 식생활을 연장하기 위해 일반 과일보다 포도를 선택하는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