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의 포도 영화

다운 포드의 분노 (Downsizing)는 파트릭 빌립이 감독한 2018년 영화로, 미국, 노르웨이, 라트비아, 헝가리 제작사로 국제 공동 제작한 스릴러 영화이다. 개봉 초일로는 2017년 12월 22일 초, 극장에는 2018년 12월 22일 데뷔하였다.
  
  본 영화는 지구의 인간이 생필품 줄줄이 용량을 줄이고 각종 에너지 소스를 절약하기 위하여 경제적 크기 수축(人力サイズ・ダウンサイジング)을 요구하고 몇 곳은 이를 관리하는 것이다. 이 줄여진 인간들로 인해 기존 인간들은 포도 사이좋고 충분한 성공한 사람들이라는 상태로 스스로 변하게 되었다.
  
  본 영화에서 메인 캐릭터인 앤(맷 데이먼 역)은 라라 믹스(에이미 헤란 역)와 세상을 괴롭히는 개선적 인 사랑 연애를 만나게 된다. 사랑이 든든해지면서 네덜란드에 도착하여 다른 인간들의 승화되고 가치를 주는 것을 소비하고 인간들의 일상이 변하는 각종 과정을 경험한다. 줄줄이 용량 수축이 자연히 스스로 따르는 것에 매료되어 어느 순간, 라라와 파트릭(제프 브리즈너 역)와 의로운 관계를 쌓기 시작한다.
  
  사이를 넘어 차기 시작된 세상이 스스로 변하는 동시에 앤이 스스로를 바꾸어 나가게 되면서 그 슈한역 미래를 발견한다. 앤과 라라, 파트릭 사이는 소송과 같은 사상에 대한 의식과 심리적으로 용기를 내고 적응하고 변해가는 해소된 중요한 교두보가 된다. 동료들과 함께 모든 것을 이해하고 배우고 사랑하면서 그는 보다 깊은 인간 관계를 이뤄가고 자신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거는데 성공한다.
  
  다운 포드의 분노는 스릴러 개념을 주도하고 있으며, 그것은 인류는 스스로 상ㅇ박할 수 없는 괴로움이 되고, 같은 인간이 될 수 없는 것들을 배울 가능성과 인간의 인권을 실천할 여지가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영화는 사랑, 감정, 인류 공유, 자기 승리 등 인간에 관해 접근한다. 재미있는 스토리라인, 멋진 화면 피도, 유쾌한 대사들이 영화를 더욱 우아하고 능란하게 만든다. 영화가 인간 대 대기 및 천체의 토막가락에 집중하는 것 뿐 아니라 사람과 미궁 같은 초점을 찾고자 애쓴다.
  
  다운 포드의 분노는 여전히 가치의 의미에 대한 역사적인 사건을 다루는 작품이다. 기존 사회 구조를 재빨리 바꾸고, 이제는 기다릴 수밖에 없는 미래뿐만 아니라 가까운 상황까지 고려할 수 있게 된 역사를 다루고 있으며, 다스리기 위해서는 일괄 처리가 필요한 것은 알게 된다. 그러므로 등장인물들은 자신만의 자유로운 목적을 염두하는 용기를 찾고, 이것이 모두 자기 발전과 희망이가 아닌 미래 세상과의 관계에 대한 더 독특한 생각이 될 것이다.
  
  마침내, 다운 포드의 분노는 다단계로 되어있으며 인간과 시간에 대하여의 감정을 흥미롭게 만들어 영화에 더 많은 깊이를 더해 준다. 또한 이 영화는 인간이 자신을 조정하면 사람들이 포도를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는 보다 나은 세상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긍정적인 개입매체로 나타난다. 영화를 보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하고, 이해하고, 배우고, 성공하고, 다양한 길에 나아가게 한다.분노의 포도는 독특한 스릴과 다방면의 흥미를 배가시는 한국 스릴러 영화 중 하나입니다. 감독은 방글라데시 감독 루피 말리가 되었습니다. 긴 요약하면, 소리의 남자 백지수는 주인공이며 그는 두 개의 매력적인 여성과 연인 간의 오해로부터 자기주장과 그같은 고통을 겪게됩니다. 이번 영화는 사랑과 분노, 세심한 이미지, 잠재된 감정들이 자유롭게 흐르는 완벽한 배경으로 설정됐습니다.
  
  분노의 포도는 시작하기 전에 백지수의 과거를 소개합니다. 그는 부적합하고 철학이 비슷한 두 가지 가족에서 자랐고, 자신의 가족에게 부모와 흑인의 가족에게 동정과 관심이 있었던 사람이었습니다. 자신감과혼탁의 감정을 오해에 대해 택하여 결과적으로 자신 자신의 생각과 의견에 적극적이지 못하게 살아오는 백지수를 배경으로 합니다.
  
  분노의 포도는 이 스릴 기반 영화이자 두 가지 연결 스릴 배경이 있습니다. 그 첫번째는 두 개의 매력적인 여성과 연인 간에서 백지수는 주인공의 격렬한 욕망을 전하고, 메가를 되찾고자 발버둥치는 복수할려고 애썼지만, 그 실험은 그를 강력하게 논리로 빠져 버리고, 백지수가 무엇을 하는지 이해하는데 멈춰 있게 합니다. 또한, 백지수는 이 실험을 반복하기 위해 다른 여성과 매력적인 대화 상황을 감상합니다. 두번째 스릴은 주인공들의 음악산업 단에서 벌어지는 소중한 노래를 극찬하거나 악명을 일으키려는 백지수가 감독하고, 젊은 음악가들에게 위태로운 모험을 감독하는 것입니다.
  
  감독 루피 말리는 이러한 독특한 기법과 영화 스타일을 사용하여 소년의 고뇌를 표현하고, 감독의 기호가 담긴 메시지를 감독작을 통해 백지수 주위 배반과 사랑과 실패에 대한 완벽한 인상을 준다. 루피 말리는 분노의 포도에 그의 식별된 감독의 기술을 담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엄격한 시각적 스타일과 객체 간의 연결, 잠재적 감정, 빠른 페이스 이동, 백라이트와 밤, 메인 캐릭터에 중조로 빼어난 특별한 모션 캡션까지 다방면에서 "하찮은 일" 에 대한 중립적 인상을 보는 것입니다.
  
  분노의 포도는 백지수의 사랑, 기주적 관계와 감정이 이 영화의 중심에 있습니다. 백지수는 주인공 이외에도, 남성들과 그들이 이뤄가는 관계에 있어 매우 능력있어, 그는 주인공과 여성 캐릭터에 모든 사람들과 연인 간의 관계들에서 격렬한 욕망과 자기주장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루피 말리는 분노의 포도 영화의 시나리오를 통해 백지수의 고뇌와 감정을 통해 연대의 견디기 못하는 고통과 자기주장에 대한 갈등과 고뇌를 주장하는 것이었습니다.
  
  분노의 포도는 전반적으로 매력적이고 괴물 화려한 영화로 잘 모르는 사람들도 두근거려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여기에 시각적 장치, 심미적 속도, 감정적 연결과 혼합한 가장 빠른 스릴러 영화 중 하나죠. 이 모든것은 분노의 포도가 한국 스릴러를 대표하는 곳에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에 합리적이며, 당시 많은 관객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이 놀라운 영화는 현재까지 놀랍고 스트레스를 배가시는 스릴러 영화로 관객과 리뷰 그리고 오랫동안 감정을 쫓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