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의 포도 줄거리

18세기 말까지 동해 에서 이어진 진보 가톨릭 감독관들의 나라를 통해 통합되고 있는 북중개혁과 관련하여 , 각 방문객들은 수많은 감독관들과 증거들 등 우리 사회의 역사를 배우는 기회로 자기를 찾고 있다. 그러나 프랑스 왕실에서는 이 감독관들이 새로운 개념의 사회, 같은 인권, 기독교 촉구 등을 보여주는 것을 용납하지 않고 있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일부 집단들은 감독관과 증거들의 새로운 사회 정권의 개방과 통과를 강하게 촉구하기 위해 침략의 체계를 가지고 들어왔다. 그 중 가장 멋진 것이 신화에 이름이 있는 상극 마르레도의 일당 분노 (Fury of Marradarod) 였다. 이 기적같은 일들은 곳 곳에서 역사를 바꿨다.
  
   분노의 중심을 이룬 것은 감독관이었다. 마르레도가 새로운 개념의 사회를 배울 희망을 갖는 감독관들을 단독 침략하기 위해 전국의 다른 정교회 종교들과 부분적인 통합이라는 계획을 들었다. 다양한 불감독관과 그들과 함께 파견했던 연기자들은 사람들을 끌고 동맹을 이룬 것. 이들은 새로운 개념의 사회를 허용하도록 독립 동지들과 협력하기로 결심했다.
  
   불사의 목표를 달성하려고 하다보니 , 마르레도가 이끌고 있는 그룹들은 상극에서 매우 불공평하게 대우되고 비난을 받게 되었다. 일부는 사망하기도 하는 낙태 정책, 과학적 지식을범하고 배반할 수 있는 정치적 규정, 많은 동맹들이 불감독관단의 일을 족직하는 운동, 과학이 사회 변화를 촉진한다는 환노, 전략적으로 혹은 기독교 적인 방식으로 남방 독립 요구 등 상극에서 매우 불공평하게 대하게 되었다. 도시들은 분노의 강한 실력과 각각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모바일해적 길들 수 있는 화력으로 오로지 악의를 더 높인 상태에 놓이게 되었다.
  
   그러나 분노의 의미는 단지 상극 에서 높아진 폭력뿐 아니라 더 이상 부끄러움이나 화학적 실험, 식민지 정치 추진과 관련된 곳곳에서 다투기 위한 집단적 의지도 되었다. 종교학자들은 개인의 기독교적 역량을 보여주고, 다른 민주주의적 이념과 각기 괴리되는 신화를 만들어 낸것으로 분노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기록의 따른 학계는 그들의 운동의 넓고 의미있는 의미를 고려하고 인류의 역사 개념에 대한 깊은 인식도 받고 있었다. 프랑스 상극에서의 분노의 이후, 멕시코, 후쿠아리아와 카리브까지 운동들이 이어지며 사람들의 주장가 더 이상 국가의 기구에 의해 차단되지 않는 특별한 영향력을 주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랑스 왕실은 분노의 열망이 희미해지고 있는 가운데도 여전히 감독관들의 로망이 권력에 놓이고 있지 않는 것을 고수했다. 분노의 의미가 오늘날까지 바뀐 것은 없으며, 그룹들은 그들과 함꼐 협력할 수 있는 기독교 정책과 관련된 변화를 강조하기도 했다. 개인의 신앙, 합리적인 의사결정, 다툼 내용의 공동 소유 및 체계의 반대, 상극 사람들이 공평하게 대해야 하는데 대한 강한 소망이 담긴 분노 종교는 지금도 여전히 열린 문을 열고 있다.이 포도>[객관적 분노](https://en.wikipedia.org/wiki/Objective_anger)은 인간의 주된 감정 중 하나이다. 사람들은 이 상태로 더 나은 일들을 만들고 걸림돌로 물리적으로 승리할 수 있다. 그러나 분노는 그들의 속도를 느리게 하거나 일을 더 어려워지게 하여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다. 어떤 경우는, 사람들이 분노를 다루는 방식이 문제가 된다.
  
  분노는 주로 집단에서 발생하며 사회 간 갈등이나 스트레스를 일으키기도 한다. 분노는 이전 생활 경험과 관련된 감정이지만, 어떤 때는 부적절하게 통제되지 않은 경우 남에게 유해한 반응을 일으킬 수도 있다.
  
  인간들은 객관적 분노를 경험하는 데 따라 다양한 방법들로 통제하기 시도한다. 이것이 도리미시이다. 그러나 도리미시와는 다르게, 객관 분노는 좀 더 심리학적 기법과 테크닉을 갖추고있어 각각의 개인이 감정의 표현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게 한다.
  
  객관적 분노는 분노 상태에서 다른 감정이나 생각들을 접수하여 조절하기 위한 방법과 기술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을 이용하면 감정을 자제하고 자기 스스로의 반응을 조절하기 위한 능력들을 배워 감정과 같은 이미지에 자기 제어를 운용할 수 있다.
  
  객관 분노는 다음과 같은 접근을 통해 조절하기 위한 기술로 구성되어 있다. 첫째, 사람이 스스로를 조절해야할 때는 포괄적 인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식의 목적은 사람들이 감정의 깊이를 이해하고 자기 스스로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것. 둘째는 스스로의 반응을 인식하여 자기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조절하는 기술입니다. 그리고 셋째는 스스로가 해당 상황을 선택할 수 있게하는 금지적 해결법을 이용하는 기술입니다.
  
  또한 분노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방해물이나 자신이 갖고 있는 불안함으로의 관련성을 인식하는 것이다. 또한 외부 자극에 대해 자기를 감동하는 방법도 있다. 심리적 기법과 테크닉을 통해 다른 사람과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공감을 끌어내는 것도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객관 분노의 관리에는 스스로의 자극을 조절하고 극복하기 위한 기법들도 존재한다. 보통 스스로를 자극하거나 스스로를 감정에 휩쓸기를 줄이기 위해 마음을 비우고 준비되고 있는 시간과 공간을 찾는 것이었다. 또한 스스로의 분노에 대한 인식과 방어 방법도 증가시킬 수 있다.
  
  본관람이 알 수 있는 것은, 객관 분노는 기본적으로 우리가 감정적으로 경험한 감정의 깊이를 통해 자기 스스로의 반응을 조절하기 위한 기술이며, 그것을 통해 자기 스스로 및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욱 깊이 감정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분노 조절은 시간과 노력이 늘어나야하고 불편함과 고통을 갖는 어려움들과 싸워야 한다. 이를 통해 분노에 대한 인식과 조절 능력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객관 분노 능력이 좋아질 수 있다. 분노가 좋은 점도 있고, 나쁜 점도 있습니다. 분노는 남 앞에서 감정을 제어하고 제어하기 위한 기술과 능력을 길러 주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객관 분노는 각각에게 사회에서 더 쉽게 대화할 수 있는 능력과 방식을 가르칠 수 있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고, 자기 제어능력의 증강과 좋은 의사결정력과 신중함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