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포도

강아지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에 따라 포도라 불리는 강아지가 알려져 왔습니다. 포도는 크기가 비교적 작고 꼬리도 짧고 보통 길이는 두 미터 미만입니다. 몸이 살짝 가는 모습이 사랑스럽기 때문에 특히 애견의 사랑받는 종류 가운데 하나입니다.

포도는 원래는 북미나 북부 중동과 인도에 분포하고 있는 스피츠의 형태를 보고 다가온 강아지입니다. 포도가 전세계 스피츠의 형상을 재발견한 것이 사실인지는 아직까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개발 소개가 있고, 전 세계의 사람들이 이 강아지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포도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체중이 좀 작고 매끈한 개미꼬리가 있고 흰색과 갈색, 검정 대비되는 색상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곧은 얼굴 형상을 가지고 있고 부드러운 털로 덮여 있는 몸통이 있습니다. 또한 특징으로는 신경이 예민하고 착하고 침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도가 특징적인 사람의 사랑을 받는 강아지는 다음과 같이 생각됩니다.

포도는 배우기 쉽고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상호 작용합니다. 당신이 사랑하고 관대하게 대해 주면 됩니다. 그래서 가족이 손쉽게 잘 다루고 일결치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특히 어린 아이들과 친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친근한 목소리로 예쁘게 노래를 부르는 경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노래를 들려주거나 이야기를 오고 갈 때 같이 갈 때 맘들이 따뜻해 집니다.

하지만 포도는 예민하고 신경적인 성격을 가집니다. 때문에 무서운 소리나 강한 소리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기 쉬워지고 자칫하면 많은 힘든 상황이 발생하고 매니져도 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능력을 길러야 할 땐 주인과 같이 능력 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적극적으로 주인과 함께 살아가면 포도는 매우 사랑스럽고 친하게 당당하고 꼭 따라다닐 수 있게 될 수 있습니다.

잊어버리지 말아야 할 건 포도는 구경값이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월급이 적거나 소송에 필요한 비용이 있는 경우에 사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어린개는 병원에서 올 필요한 예방 접종 같은 것까지 비용을 들여야 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좋은 동물병원을 찾고 비싼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포도는 사랑스럽고 친절하고 폭발적인 감정으로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기분 좋은 강아지입니다. 수많은 특징과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일견치는 능력을 가지고 스트레스를 받기 쉽지 않은 것도 장점입니다. 그러나 비용이나 의료비 등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포도 강아지를 능력 되기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포도라고 불리는 강아지는 잘 다루면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