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채집 번들 포도

포도를 채집하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입니다. 포도는 여름에 심기에 적합한 과일로, 열대에서 재배되기 때문에 여름이 중반이 되면 학교가 막판에 이르면 가족과 함께 포도밭에 들어가서 다양한 품종의 포도를 채집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도를 채집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준비가 필요합니다. 먼저, 포도밭에 도착하기 전에 채집에 필요한 도구들을 가져가야 합니다. 가장 먼저 가져야 할 도구는 포도를 따내는 바구니입니다. 울타리에 딱 맞는 바구니를 가져와야 합니다. 또한 바구니가 날카롭고 색깔이 밝아야 하고 튼튼해서 여러번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바구니를 들고 똑바로 최대한 크게 움직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튼튼한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바구니에 가방을 꽂거나 가방에 달아두는 것도 좋습니다. 가방에 바구니를 달으면 포도를 채집하고 바구니를 편하게 들기 쉽습니다.

또 바구니 외에도 채집할 때 사용하는 다른 도구를 가져와야 합니다. 먼저, 포도를 채집할 때 사용할 작은 칼이 필요합니다. 칼을 들고 작은 손잡이를 감싸거나 마른 나무로 만든 안전 손잡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손으로 포도를 채집하기 위해서는 손목과 손바닥을 가벼운 외투로 덮거나 끈으로 감싸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바구니를 들고 목에 끼고 다니는 멀리 가는 거리를 줄이기 위해서는 채집용 활동가방을 가져가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이러한 도구들을 가져가게 되면, 포도밭에 들어갔을 때 이미 준비가 끝납니다. 포도밭에 들어가면 열매가 높아서 포도를 쉽게 따 수 있는 높은 목매나무를 찾아야 합니다. 높은 목매나무는 나이가 많고 열매가 얇아 빨리 따낼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목매나무의 열매가 크고 익어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길게 자라는 나무의 목매는 나이가 많고 빛나는 색깔을 가진 황금빛 열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채집할 포도를 찾아보고 바구니를 준비하고 길게 자라는 나무의 목매로 다가가 포도를 따낼 수 있습니다. 사소하지만 포도를 따를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포도가 연결되어있고 놓고 돌아오면 열매가 굴러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날카롭지 않게 포도를 양손으로 쥔 채 따내거나 손을 사용하지 않고 칼로 따낼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고 포도가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러한 말투로 포도밭에 따라가면서 포도를 채집할 수 있게 됩니다. 채집한 포도는 바구니에 모아 들고 밖에 나가 바구니를 확인하고 가사를 합니다. 바구니가 날카롭게 흔들리거나 포도가 무너져 나가면 채취된 포도는 사과를 먹으러 사리를 떠나거나 다른 방법으로 손해를 줄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족과 함께 채집한 포도를 먹거나 다른 방법으로 소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럼 여름 채집 번들 포도를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