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와 포도 만화

여우는 한 마을에서 포도를 간식으로 드리고 싶기 때문에 그녀는 찾아왔습니다. 그녀를 따라 중간에 두 개의 하얀 규창이 있는 길이 있었습니다. 여우는 길을 따라가고 느꼈다가 우뚝 솟은 큰 나무 밑에 이르렀습니다. 여우는 놀라워하며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그녀는 열리지 않은 포도로 가득 찬 나무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하늘에서도 매혹적인 빨간 포도의 냄새가 스며들고 있었습니다. 여우는 커다란 꾸러미를 적셔 포도를 채웠습니다. 그녀는 마음 속에 묘한 기분인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다시 길로 돌아왔고, 그 동안 마을 사람들이 당혹스러워했던 일을 물어보았습니다. 그들은 이곳에 사람들이 오지 않아 재밌는 일이 생기지 않아 슬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우는 늘 기쁜 마음으로 자신의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마을 사람들이 그곳에서 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마법 같은 만화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녀는 다가오는 여름 방학을 위해 스케치북을 챙겨왔고, 여름 방학 중 매일 매우 열심히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녀는 겨우 그림과 스크립트를 모두 마무리하고 마법 같은 만화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만화가 마무리되자 모든 사람이 그 곳에 모인 것 같았습니다. 그들은 다 스트롱한 충격을 받았고, 마을 사람들은 극찬과 감사의 말을 모두 했습니다.

그녀는 마지막 장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여우에게 즐겁게 포도를 먹고 놀기 시작하는 곳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여우는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로봇이 되었고, 여름 방학이 끝나고 여우는 영혼 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힘들게 그린 그림들이 마을 사람들의 우울한 표정을 변화시키고 노래를 하고, 모두가 즐거운 사랑과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고 자랑하고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의 기쁨과 미소는 여우에게 큰 격려였고 그녀는 다시 믿음이 들었습니다. 여우는 계속해서 만화를 그려 마을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일들을 다 같이 할거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놀라운 꿈을 가지기를 바랐다고 말했습니다. 여우는 그녀의 꿈과 함께 마을 사람들에게 다시 기쁨과 포도 같은 운명이 되기를 바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