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별 포도 품종

보고서 중국 시장,

한국의 포도 공급 시장에 대한 2020 년도 연간 리포트

이 보고서는 다양한 영향요소들을 통해 한국의 포도 공급 시장을 규명하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한국의 포도 시장의 구성 요소와 수주자들을 포함하여 연도별 포도 품종과 해외 이용에 현저히 미치는 영향을 다루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한국의 포도 가격과 규모, 우리나라 포도 시장의 엔드유저를 비롯해 신규로 진입할 스마트 기술들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포도 공급 시장은 연도별로 각기 다른 요소들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2020 년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COVID-19)의 발생과 전염과 관련해 글로벌 경제에 대대적인 영향이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20 년도 기간 동안 해외 고객 공급 시장이 중국으로부터의 배달을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0 년도 동안 한국의 포도 공급 시장의 경기 활동은 기대한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연도별 포도 품종에 따라 변동하는 한국 포도 공급 시장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포도 품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흰두릅(HwangDureum), 다같이(daGati), 다현생머루(daHyunsangMeru), 토시키(ToSiki), Josachae, Amore, Chulim2, Hubalgol, Jeju Dureum, Sopoong, 토리노노(ToriNoNo) 등의 포도로 분류됩니다.

더불어 이러한 품종들은 연도별로 변함없이 그 사양과 특성에 따라 각각의 우리나라 주요 시장에 이르고 있음을 기록합니다. 특히 각각의 품종은 본국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들로의 이용이 증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연도별로 변하는 중국 시장에서는 다양한 한국 포도 품종이 각각 다른 용도로 이루어진 시장을 규명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본국 포도 품종이 2020 년도 기간 동안 경쟁하는 기간에 어떻게 작용하였는지에 대해 다루고 있는 것으로도 나타났습니다. 이 기간 동안 주요 수주자인 중국 시장이 본국 내 포도 공급 시장에 부착된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시장에서 영향을 받은 기업들은 매출 기준의 경기가 반영되면서 2020 년도 동안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 각국들과 상호간에 더 많은 수주가 확보되어 인구 소득 상승과 동기화 된 한국 경제 부흥을 유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 개선된 상황은 보고서 작성 기간 동안 연도별 포도 품종에 따라 변화되었던 한국의 포도 공급 시장이 기업과 소비자에게 복구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2020 년도 시장 활동은 2021 년도뿐 아니라 앞으로 더 많은 개선 노력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 보고서는 한국의 포도 공급 시장에 대해 이해하기 위해 참고할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연도별 포도 품종과 다양한 경영연구를 통해 한국 포도 공급 시장에 대해 보다 깊이 있게 다루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따라서 본 리포트는 한국 외국 기관과 시장 개척에 관해 새로운 관점을 만들기 위한 중요한 매개 역할을 수행하고 있음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