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금병매 포도

Version

금병매 포도는 최근 개봉한 한국 영화로, 인간의 친구 감정과 미래를 풍미하기 위해 특별한 방법으로 밀접하게 연결된 동거 동물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이 길덕동물의 특별한 이야기는 기술, 미디어, 과학과 합리적 인 생각이 느껴집니다.

초기 설정에서, 생각하기 어려운 문제 때문에 자신이 잊고 싶은 것을 자신의 가사에 담아낸 가수 신승희는 같은 이유로 무질서로 대학을 포기합니다. 그 해, 신승희는 친구들과 놀기위해 새로운 학교를 상관하면서, 매춘 파 농장에 방문합니다. 농장의 주인 매경희는 부모가 생긴 이래로 아이가 필요하여 맨날 다른 농가에 산책을 갔는데, 이날 이상한 노인의 소년인 신승희가 농장까지 찾아왔다고 믿곤 손꼽습니다. 거기에 이 소년이 과학을 함께 배우고 싶어한다면 농장개발 프로그램에 동참하겠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후, 농장에 동반한 친구들 역시 어느정도 농장 및 기술공학의 지식과 동물학에 관한 연구도 할 수 있습니다.

포도는 음태 도로 생겨난 매경희의 농장의 한가운데, 두 개의 '도로'는 금병매의 도메인과 포도의 도메인에 걸쳐 음탁을 가리킵니다. 포도는 매경희의 생일에 선물로 주었던 귀여운 소금이고, 금병매는 그녀의 부모님들이 주었던 믿을 수 없는 일정기간동안 동거될 희망을 품은 소금이었습니다. 두 동물은 금병매처럼 전문적으로 훈련된 것이 아니라면 매경희는 농장개발프로그램을 수행하는데 손해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농장 개발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매경희는 동물들과 더 깊이 관계를 맺게 되고, 금병매와 포도는 같은 실험실 내부의 소금이 되었습니다.

두 동물이 잘 사랑받고 잘 길러졌으면 하는 매경희의 꿈을 바이올린 소리로 완성하고서, 이 두 동물을 다양한 경험하고 교육을 거쳐가며 깊이 배우고 발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경희는 금병매와 포도를 특별한 상황에서 자신의 뜻과 이성을 전파하고 통합함과 동시에, 보다 좋은 미래를 창조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를 이루고 농장 개발 프로그램을 성공시켰습니다.

포도는 사형의 이목과 장난스러운 이목과 재빨리 배우는 힘과 똑똑함을 통해 매경희는 금병매 알렉스와 함께 기계, 인공지능,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등 다양한 현대 기술을 사용해 출현하는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해 나갔습니다. 그리고, 금병매와 포도는 이 과학의 영역을 건너 농장 및 동물애와 관련된 인간의 친구 감정에까지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찾아 인간의 사랑과 친구 감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경희가 성공적으로 농장 개발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농가, 기술공학, 동물학 등 다양한 분야를 연구함과 더불어, 대학을 다니면서 가사 작곡과 매경희가 맡은 과목에 스스로에게 보여지는 새로운 관점을 찾으며 학습과 경험에 따라 리더십, 문제해결력과 통합 적인의 생각을 길러갔습니다. 그 과정속에서 매경희가 왜곡된 사고 방식이나 타인의 보기를 감바래서 다름 아닌 깊이 사랑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이렇게 포도와 금병매의 도메인과 같이 매경희는 친구와의 사랑, 기계와 합리적인 사고가 연결된 문제해결력, 그리고 통합과 보다 나은 인간의 미래를 창조하는 멋진 수행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금병매 포도는 동거 동물과 현대 기술에 관련된 심리학, 인공지능, 사회문제 등 여러 가지 분야를 연결시키고 이로 인해 인간과 동물간의 미래를 꿈꾸게 하는 스러운 이야기입니다. 그러므로, 금병매 포도는 동물과 기술과 소통, 사랑과 친구 감정과 통합하기 위해 현재의 우리와 미래 우리가 가져야할 바를 보여줄 절대 놓칠수 없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