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포도 구분

많은 사람들은 와인과 포도가 비슷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둘은 매우 다른 과일입니다. 일단 둘 다 열매이고 과일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슷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면에서 분명히 다르죠!

우선, 와인과 포도는 각각 다른 과일입니다. 와인은 보통 주황 또는 보라색의 과일이며 소화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과일의 인기는 때론 비논리적인 정도에 달합니다. 포도는 신선한 따뜻한 색깔의 과일입니다. 이는 다른 열매에 비해 아주 신선합니다. 때로는 진하고 특별한 색깔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둘 다 달콤합니다. 물론 와인보다 포도가 더 달콤합니다. 특히 포도는 감동적이고 달콤한 입안 곳에 놓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많은 배들 또는 감귤과 비슷하게 맛이 납니다. 와인은 스파이크하고 시럽하며 독특합니다. 드라이한 맛이거나 시럽한 맛이거나 상태가 달라집니다.

필요한 부분에 따라 와인과 포도의 맛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두 개울에 비해 와인의 맛이 강합니다. 그러나 포도의 맛이 너무 슐끼해서 감탄할 만큼 달콤하지 않다고 느꼈을 때 와인의 달콤한 맛을 사랑하게 됩니다.

또한 와인은 술로 우겨낸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좋습니다. 포도는 기본적으로 말린 피미주로 만들거나 이를 가지고 레몬에 과소스로 만들거나 케이크 속에 뚜렷하게 사용됩니다. 와인은 경주나 식사가 끝나고 마침내 입안 곳에 들어가는 음료로도 많이 먹습니다. 와인의 맛이 조금 달라질 때도 있고 다른 아이스크림과 같이 빙어나 케이크에 같이 넣을 수도 있습니다.

와인을 구입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와인에 따라 입안 곳이 이상하게 느껴지거나 맛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높은 가격의 와인이라면 분명히 상품 라벨을 잘 읽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수동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같은 말이 포도에도 적용됩니다. 가장 좋은 포도는 농사 작업 중 바로 먹는 곳에서 가장 괜찮습니다.

와인과 포도의 결론적으로 얘기하면 두 가지는 다른 과일로 크게 다른 맛과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각각 그들의 장점은 명백합니다.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지만, 두 가지 모두 잘 먹고 마실 수 있고 소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사람별로 찾을 필요가 있는 것이 있기 때문에 와인과 포도 모두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