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병 포도 숫자 맞추기

포도를 떠올려야 할 때는 와인병 포도하기를 생각합니다. 와인병 포도는 흔히 카운팅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와인병 포도는 두 사람 또는 이상의 사람이 하는 흔한 통역 게임입니다. 두 사람 이상은 사람이 롱 한 면 다른 사람이 다른 면을 쳐다 보고, 같은 숫자의 포도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게임과 마찬가지로, 본격적인 포도 놀이는 와인병 한통의 숫자를 알고 있는 게 "키"입니다. 알고 있는 사람들은 나머지의 가능한 숫자들을 점차 결정하기 위해 셀을 따라 달리고, 나머지의 사람들은 중앙에 있는 포도가 한통 들어간 것이 아닌 것을 예측하고, 그것이 참이거나 거짓이거나를 통역하고, 각 포도가 몇 개가 들어갔는지 통역합니다.

포도하기를 하고 놀 때에는 꼭 먼저 놀이를 할 사람들이 상호 교환하는 간격이 열려야 합니다. 이 놀이를 하는 것은 오랫동안 즐겨왔는데, 그것은 사람들이 상호교환해봐야 놀이가 잘 된다는 의미인데, 그것은 상호교환하기 전에 준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각 사람들의 키는 중립적으로 가져가지 않고, 모두 서로 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게임을 시작할 때 키 개념을 사용하여, 각 포도가 몇 개가 들어갔는지 모두 함께 확인합니다.

와인병 포도 놀이는 여러분들 사이에서의 대화의 기반이 되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각 사람이 다른 사람들과 상호교환하며 게임의 분배가 이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각 사람들을 합쳐 한 포도밭을 볼 수 있습니다.

놀이를 하는 사람들은 모두 해당 게임 속의 사람들이 됩니다. 와인병에 들어가는 포도를 보고 서로의 포도 수를 맞추기 위해 감사하고 빠른 속도로 놀이 를 합니다. 이 게임을 할 때의 특징은 개수를 기억하는 능력이 필요하고, 사람들이 놀이하는 동안 게임 속으로 발생하는 놀라운 사건들이 한꺼번에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런 사건들 중 하나를 실제로 놓치고 우리는 다시 되돌아갔는 데, 바로 놀이 게임 이자 책임을 질 때이자 그 속에 가면 될 것입니다. 이런 기능들이 깊어질 수록 놀이가 생명력을 가지며 다양한 형태로 깊어질 것 입니다.

포도하기는 단순한 게임이라고 보기보다는 잘하면 생각하지 못할 만큼 아름답고 큰 즐거움이 주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 사이를 잘 연결하고 빠른 속도로 생각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여러분들 사이의 인터랙션이 더 발전할 수 있습니다. 놀이 끝나면 각 사람들이 같이 배우고 있었던 새로운 개념이나 새로운 시간할 수 있고, 이 게임을 한 것으로 다른 개념들을 통해 놀이가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는 것으로 축적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