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로 결석 포도

노래니스에는 기막힌 거리가 하나 있습니다. 그 거리 절정의 순간을 엿볼 수 있는 곳인데요. 이곳은 슬프고 우울한 노래를 들으며 생각에 잠기게 되는 곳이지요. 나는 언제나 이 곳에서 생각하고 슬픔이나 이야기에 빠져 버려요.

가장 감명 깊게 남겼던 노래가 포도의 결석인데요. 저는 이 노래를 통해 슬픔의 깊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노래가 시작하면 노래 가사에는 이러한 내용이 적혀져 있습니다.

"난 괴로운 시간 속에 당신을 보내고 싶지 않다 싶었죠... 그리고 언제나 나는 당신을 다시 보고 싶었어 나의 곁에 살았으면 하는 꿈만 꿨어요".

노래의 내용은 두 명의 사랑이 연결될 수 없는 괴로운 시간 속에 당신을 보내고 싶지 않았다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곁에 있었으면 하는 꿈이 있을 뿐 사랑한다고 할 수 없는 표정과 차갑게 끝나는 이 노래는 나에게 깊은 상처를 자아내렸습니다.

노래를 만든 작가는 나에게 이런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을 겁니다. 그리고 그 메시지는, 사랑의 소박한 순간들이 곁에 있지 않아도 항상 기억하고 되돌아보면서 기쁨을 느끼고 기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노래 안에 남겨둔 꿈들은 우리의 거울같았습니다. 슬픔과 아픔을 우리에게 전하는 곳인데 동시에 슬픔과 아픔 속에서 기쁨과 사랑의 미래를 보고 있는 곳이었고, 거기서 기쁨과 밝게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이 느껴졌습니다.

나는 노래로 느끼는 슬픔과 아픔의 소중한 순간들을 잊지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나는 길고 슬픈 노래 속에서 느껴지는 따뜻함과 라이프 스타일, 사랑의 고리를 이해하고 있기로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길고 따뜻한 길을 나아가며 슬픔을 사랑으로 싸늘 채울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노래로 머물며 깊은 슬픔을 느낄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그런 곳에서 느낄 수 있는 사랑에 대해 신뢰하고 있고, 슬픔을 날려보내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나는 포도의 결석이라는 노래를 생각하면 느꼈던 한가함과 따뜻함을 품은 상수를 되새기 위해 항상 노래를 찾고 있습니다. 나는 슬픈 노래도 따뜻한 노래가 될 수 있다고 진정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