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호텔 건축가

건축가 임태광이 시작한 '포도 호텔' 프로젝트는 오랜 역사를 이어오는 제주도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곳으로 새로운 방향과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20세기후반 제주도의 독창적인 토지 사용과 흥미로운 기술이 거주환경을 개선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이 불타고 있습니다.

포도 호텔은 제주도의 대표적인 마을 이름 중 하나입니다. 특히 마을은 훨씬 커진 제주도의 관광지로서 관광객을 매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건축가 임태광은 원하는 길만 걸어 호텔을 계획하길 권유했습니다. 포도 호텔의 건물에는 현대적인 감각과 제주도 마을의 내부 풍경이 고스란히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건물의 전경은 제주도의 역사적인 숲, 산책로, 등 삶의 감성을 풍기는 바이올렛 빛깔과 함께의 에코 톤과 카페트를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건물 안에는 객실과 호텔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시설로 구성되고 있습니다. 락토리에는 총 15개의 객실과 1개의 간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체크인 및 사우나 화장실과 동일한 층에 설치되어 있는 두 개의 엘리베이터가 이용자들에게 편리성과 화장실 사용가능합니다.

호텔 외관 내부 부에는 작은 식사 및 감성 분위기를 주는 가구 등 작은 소품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바로 모던한 스타일의 목재 가구와 시각적 효과를 살리는 촉감 직물이 사용되어 매력적인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이러한 디테일은 최고의 품격과 친화력을 부각할 수 있게 합니다.

포도 호텔은 여행자가 심플하고 특별한 곳을 찾아 하루 혹은 일주일동안 쉴 수 있는 따뜻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디자이너는 그의 상상력, 새로운 기술과 전통적인 자연풍경들을 결합하여 고객들에게 잊지못할 감명까지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포도 호텔은 여행자들과 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들기에 최적화 건물로 탄생할 것입니다. 이곳은 고객들이 전통적인 사랑과 자연을 즐기면서도 다양한 현대 스타일의 테마를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곳으로 봅니다. 포도 호텔은 여행자가 생각할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상적인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