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호텔 후기

갑자기 집에 가고 싶은 느낌이 든 저는 가족과 함께 잠깐의 여행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쉽게 하려고 저는 포도 호텔이라는 이름이 걸려 있는 호텔에 묵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도착하고 나서 가장 먼저 예상과 달랐던 것이 우리가 도착하자 마자 친절한 파사드, 매우 친절한 직원들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손님들에게 신경을 많이 쓰기 위해 신선한 꽃과 과일을 준비했고 우리 여행에 있어서의 모든 문제나 의견은 원활하게 대응해 줬습니다.

호텔 룸은 우리가 체크인하고 나서 쓰고 있는 것입니다. 룸은 넓고 깔끔했고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든 물품이 아주 깔끔하고 좋은 상태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안락함과 깨끗함이 가장 눈에 띄던 부분입니다.

그리고 다른 방도 비슷한 상테로 깨끗하게 청소해 놓았고 안락하게 느껴졌습니다. 또한 안뜰이나 객실밖도 청소하여 눈표시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방 가까이에는 좋은 스파 펍과 레스토랑이 있었고 스파는 매우 멋졌고 여기 사람이 많이 있었고 시간 내에 다 먹을 수있었습니다.

또한 후기 및 추천 가능한 포도 스위트룸 주변 관광지도 있었고 그가지 여기 가면 좋은 장소들이 많았고 주변 분위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주변 놀거리 및 관광 명소 들이 매우 멋지고 흥미로웠습니다.

요약하면 제가 포도 호텔에 또 이르러가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불편함 없이 제가 원하는 푸짐하고 깨끗한 휴식이 있는 호텔이었습니다. 호스트는 모든 손님과 세심하게 소통할 수 있었고 항상 준비하고 배려해주는 것을 느꼈습니다. 호텔 카테고리부터 주변 관광까지 제가 고려하는 모든 요건에 적합한 곳으로 지금까지 방문한 곳 중 기억에 남는 최고의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