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포도 봉봉

writing

봉봉은 간단하게 포도로 만든 통통하고 촉촉한 디저트입니다. 이 디저트는 1880년대 동부 아시아의 일본인 요리사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고, 그 후 전 세계로 번잡한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우리는 봉봉 요리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그것이 일본인 요리사들의 창조인지, 중국, 일본, 한국 사이의 공동작업에 의해 발견된 것인지, 비교해 봅시다.

봉봉은 정말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과자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버전은 포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포도는 소금물에 담가 3-5 시간 동안 전열하여 살짝 녹인 후 반죽에 연하게 라고 카스트 물에 반죽을 넣어 반죽을 버무립니다. 그리고 다음에 감자 절단기에 감자를 감고 봉봉 모양의 작은 모자를 만듭니다. 이 작은 모자를 식용유에 담가 매운맛의 양념으로 담갔다 오븐에서 볶아 봅시다. 또한 기타 식재료로 고기, 당근, 버섯, 김치 등등을 넣어 볶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포도로 만든 봉봉은 일본인 요리사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들은 포도를 녹인 후 작은 모자를 만들고 다른 연기로던 기자트에 넣어 구우는 방법으로 재료를 사용하여 봉봉을 만들었습니다. 역사 속에서 서술되는 바에 따르면, 봉봉 레시피는 일본인 요리사에 의해 고안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를 중국이나 한국 사이의 공동 작업에 의해 발견된 것으로 주장하기도 합니다.

봉봉은 그 뒤로 변화하여 여러 가지 맛과 재료를 넣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계의 요리사의 능력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발달하면서 여러 가지 맛과 재료를 더 빠르고 쉽게 넣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사과나 감귤 다음에 매운맛의 양념, 초콜릿 또는 시럽 속의 찹쌀 과자를 봉봉에 실어 먹는 디저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각 사람마다 다른 푸북미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할 순 없는 기타 맛과 재료를 이용해 다양한 풍미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개성이 담긴 봉봉들은 경제적 가치를 가지거나 디저트로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일본과 중국뿐 아니라 한국 내에서도 높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봉봉은 여전히 일본, 중국, 그리고 한국 사람들 모두에게 널리 인정받아 있는 디저트입니다. 따라서, 봉봉의 레시피가 정확히 어느 국가의 창조인지는 스토리를 가리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본인 요리사들은 이 디저트가 발견되는 과정에서 가장 많은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디저트는 그 뒤로 전 세계로 널리 전파되면서 젊은 세대 뿐만 아니라 여러나라 각국의 맛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