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이별 의 6 개의 포도 모음곡

1. 어느 봄날
  
  어느 봄날 잊혀지고 그 거리에 그림자는 가라앉았다. 하늘의 비불이 이른바 사랑과 이별의 시간을 부르는 것 같았다. 눈물이 속삭오며 노래하는 내 마음, 봄날의 우울함과 고통이 느껴지는 거리로 당신을 보낸 어느 이별의 날입니다.
  
  2. 아름답고 슬픈 봄
  
  봄바람에 날이 무겁게 날려다오며, 길지 않은 길로 우린 같이 걷던 그때 내 마음은 너로 만반 했던 기억은 아름답고 슬픈 봄으로 가득해져 갔습니다. 꿈같이 단 한순간 잠시만 빛나는 사랑은 다음날 없어진 빗물과 같이 사라지고 나서 당신을 잊을 수 없게 늦었습니다.
  
  3. 기다림
  
  내 마음의 문을 닫고, 기다림으로 노래하던 그 밤, 노을이 뒤덮는 그날 빗방울 속에 가라앉았던 슬픔과 고독 느꼈습니다. 내가 볼 수 없는 당신이 있는 그 곳까지는 가슴이 아픈 너를 생각할 때면, 아픔과 슬픔으로 가득한 하늘이 내 맘을 이겨냈고 내가 당신을 기다려왔습니다.
  
  4. 사랑의 끝
  
  당신 곁으로 찾아간 나의 사랑은 사랑의 끝부터 시작이 되었고, 빛나는 젊은 꿈들과 함께 잠시 기운이 돌았지만 이른바 그 꿈들은 사라져 내게 남겨진건 이별이며, 가슴 속의 비명과 끝내주는 모든 것들이 다 함께 왔습니다.
  
  5. 그날의 비
  
  당신과 저는 그날의 비 속에 잠시 말할 수 없었습니다. 빗물은 어둠 바람은 감싸는 그날 내 몸이 뭔가에 눌렸습니다. 당신이 떠났다고 빗물이 더욱 연 목소릴 속에 이별의 말이 흐뭇하게 느껴졌습니다.
  
  6. 그대로
  
  햇빛을 피하고 숨기던 나를 발견하고 사랑의 기억을 그대로 남겨놓고, 변하지 않는 그대로를 지키길 바랐습니다. 눈물처럼 빗방울이 와서 가득해지면 비가 멈추고 나아가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싶었습니다. 그대로 남아있는 이별과 추억, 변함없는 그대로가 눈물처럼 내려오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간절한 사랑과 이별의 소중한 사랑과 상처를 노래하는 위의 육각의 모음곡을 들으며 고독한 이별의 거리를 잊혀진 세상 속에 흩어진 기억이 뒤따르기를 간절하게 바라고 있습니다. 이별과 사랑의 끝까지 함께 가는 길이 언제까지나 사랑스러울 것입니다.1. 사랑을 느끼는 것: 사랑은 감각을 느끼게 하는 가장 영등한 감정입니다. 단순한 이상적 연인관계가 아니라 상상을 통해 더 깊은 사랑 감정의 등장 이전까지가 진정한 믿음, 신뢰, 깊은 충고, 소중한 시간 낭비, 희망으로 이루어져 있는 깊은 사랥관계입니다.
  
  2. 이별의 소우: 이별은 가장 아픈 감정이며 이전보다 강해지는 길이 됩니다. 그건 따라야 할 일이고 심지어 당신이 써야할 끝나지 않는 약속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별을 하는 날과 곧 당신이 그 날에 당해해야 할 것과 함께 파괴될 것도 명확합니다. 이 감정은 중독성이 있으며, 꿈과 환상 등 다른 소중한 것들과 함께 함께 서로 당합니다.
  
  3. 사랑의 끝: 사랑은 끝나는 곳에서 시작하고 끝을 맞이합니다. 가슴 아픔과 슬픔과 함께 이른, 앗음도 느꼈지만, 마지막 포기가 아무것도 남기지 않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늘보라는 감정은 사랑에서 왔습니다. 걱정할 것만 더 남은 것입니다.
  
  4. 상처 속으로의 슬픔: 감정의 충격은 가슴 깊이 쌓여갑니다. 몸이 찡해져 빛과 기쁨이 가라앉아 버립니다. 또 누가 무엇을 말하건 거기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그에 대해 당신은 늘 아픈 마음의 외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5. 이별의 슬픔: 이별은 가장 강력하고 상당한 비용이 들어는 감정입니다. 슬픔이 자리잡고 난감한 상황 속에서 아픔과 안타까움을 남기며 당신은 강박을 느끼기도 합니다. 더 가깝거나, 더 먼 사람과 같이 멈춤없는 슬픔이 자리합니다.
  
  6. 절망의 라이브: 절망에 빠져들거나 바쁠 때, 소중한 것과 함께 노래로 당신의 속으로 보내야 하는 느낌을 느끼기도 합니다. 따라할 수 없는 다른 빛을 위해 노래하거나 이야기하는 것도 포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시간들은 늘 비상시 사랑과 이별의 슬픔을 느끼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