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 포도

사막에서 오랜 기간 동안 바람과 빗방울이 스치는 열흘 동안, 돋보이는 색깔로 찬란한 사막 포도는 그같은 종류의 곤충에 대해 마치 그 누구도 사라지지 않을 것 같은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내리고 있다. 사막 포도는 신기하게도 무균성 박테리아인데 이 생명체들은 일반적인 꽃 모양처럼 생긴 꽃받침과 이런 모양의 포도풀로, 본체를 감싸고 있다. 이들 식물 가운데 제일 특이하게 감명받게 만드는 것은 열흘 동안 색깔이 고정되어 있다는 점이다.
  
  사막 포도는 수많은 장소에서 같은 색깔의 식물들 사이에서 새로운 색깔인 보라색과 노랑, 그리고 분홍색의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다. 또한 본래와 달리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식물로 떠오르고 있으며, 열흘 동안 이런 꽃들이 사라질 일이 없고 새로운 꽃이 열릴 때마다 사람들의 관심을 얻어가고 있다.
  
  사막 포도를 가꾸는데는 여러가지 앞서 보고 된 조건들이 있는데 먼저 사막 포도를 잘 기르기 위해서는 충분한 광역의 집단이 필요하다. 이는 양쪽에 방해되는 바다에서 벗어날 수 있는 광역 범위에 자라드는 사막 포도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다. 다음으로는 사막 포도에게는 바람이 필요한데 여기에는 일광과 질규조건이 같이 정해져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충분한 축사와 되는 생활 공간이 필요하며 생활공간 또한 바위와 어느정도의 간극이 있어야 한다.
  
  사막 포도에 대한 사랑과 열정은 사람들 사이에 매우 높은 것 같다. 마무리로 사막 포도가 바람과 함께 살 때 열흘 동안 색깔이 고정되어 있는 이 특이하고 감명받는 사막 포도를 가꾸는 것은 이미 주변 모두의 열정과 관심과 함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또한 열흘 동안 사라지지 않고 새롭게 열리는 사막 포도의 색깔을 매우 사랑하고 이것이 모두에게 밝은 꿈이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