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포도 종류

1. 칭따오 포도
   - 칭따오 포도는 일본의 일리가와라 주에서 유래했으며, 가격이 적절하여 가장 많이 수입되는 종류입니다. 칭따오 포도에는 다양한 견과류가 첨가되어 있는 꽃가루가 있습니다. 칭따오 포도는 오래된 편의점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칭따오 포도는 일리가와라 주에서 생산되며 만개의 꽃에서 마감으로 이루어집니다. 빨간과 핑크로 이색적이며, 감미롭고 청량한 맛이 특징입니다.
  
  2. 다념바라 포도
   - 다념바라 포도는 다념바라 전라도 에서 생산됩니다. 다념바라 포도는 물컹하고 달스며 매운 맛이 납니다. 포도의 두께가 두께와 색깔이 동일하며, 감촉과 식감이 보기 좋고 맛이 쓴맛과 스카치가 느껴집니다. 다념바라 포도는 일리가와라 주에서 유명한 과일집이 대부분 공급합니다.
  
  3. 헤쓰레이 포도
   - 헤쓰레이 포도는 일본의 사다마서 주에서 생산됩니다. 헤쓰레이 포도는 무거운 식감을 주며 바디의 부드러움과 상쾌한 단맛까지 잘 조화되어 있습니다. 카페트레이 특유의 케찹맛이 강렬합니다. 헤쓰레이 포도는 일본 에코박스의 프리미엄 포도로, 고가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4. 바사이 포도
   - 바사이 포도는 산지가 일본 세모 부 아라카 바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사이 포도는 덩어리 형태가 매끄러워, 내구성이 좋아 인기가 좋습니다. 바사이 포도는 풍부하고 바디감이 강하고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인기포도이고, 일본, 미국 등 세계각국에서 소비가 많습니다.
  
  5. 사가페츠 포도
   - 사가페츠 포도는 일본의 사가페츠 주에서 생산됩니다. 사가페츠 포도는 세슃하고 상쾌한 빨갛고 보라색 단맛이 잘 조화된 특주품 입니다. 사가페츠 포도는 식감과 단도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특징됩니다. 사가페츠 포도는 세계적으로 중간가를 가지고 있지만 일본 내부에서는 고가로 소개됩니다.1. 흑포도
  
  흑포도는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대만과 한라산 방문 시 많이 볼 수 있는 밝은 색깔과 거북색 입자의 고급스러운 포도 종류입니다. 흑포도의 형태는 거듭한 미모와 농장 주변의 향기를 엿볼 수 있으며, 키우기 및 따위 심기의 연습이 필요하지 않은 유편한 종류입니다. 고급 가격인 흑포도는 달걀모양으로 생긴 가늘고 통상 둥글게로 생긴 과일로, 제과,탕,꿰 방면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2. 참방울포도
  
  참방울포도는 여름에 수확되는 보리색 포도입니다. 색깔은 상당히 밝게 빛나며 맛은 깔끔하고 꿀맛과 시원함이 느껴집니다. 남녀노소에게 많이 사랑받는 참방울포도는 담백한 맛과 이색한 냄새가 느껴지는 좋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또한 포도 채소로 쓰이기도 하여 술 밥, 김밥 등 야식 음식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3. 정화포도
  
  정화포도는 생기가 잘 나는 노란포도, 밝고 밝은 푸른 톤을 가진 좋은 것입니다. 송이모양 포도로 노란색 속에는 가끔씩 잘 연결됩니다. 비갓주로 물론 참기름과 소금도 적절하게 곁들여 먹는 것이 일반이지만, 소금 내장 해돋이로 먹으면 간편하고 더 맛이 좋습니다. 특히 정화포도의 입자는 잘 볼 수 있고 달걀모양의 가느다란 입장료 등에 매력을 가져다 줍니다.
  
  4. 백포도
  
  백포도는 여름에 마실 때 밝고 상쾌한 느낌을 주는 차가운 과일로, 속은 찐하고 달콤합니다. 빨간 포도보다 색깔이 돋보이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맛과 꽃가루 같이 느껴지는 향기가 특히 매력적이죠. 또한 염려 할 것이 없으며 비하면 흑돼지 고기와 함께 맛을 내기도 합니다. 또한 당장 먹어도 되는 참방울포도보다 연기능력이 좋아, 견과류, 과일케익, 주스 등 다양한 요리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5. 사과포도
  
  사과포도는 사과껍질과 사과모양의 품종입니다. 색깔은 밝고 색깔은 억새식이 빠이 나는 보라색입니다. 사과포도는 부드러운 식감과 과즙감이 드물지만 특수한 입자가 있습니다. 이 것은 또한 비갓주인 갈릭소스와 직접 잡아 먹기도 합니다. 집에서 배열하기도 하며 사과포도 김밥이나 간하기 등에 사용하는 용도로도 많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