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 사파이어 포도

,
  
  자연과 함께 자란 모든 것들은 아름다움에만 닿지 못합니다. 그러나 사파이어 포도는 정말로 놀라운 이야기를 말합니다. 바로 여기에는 이 재미있고 놀라운 과일의 비밀이 있습니다.
  
  사파이어 포도는 일반적으로 인용하는 것처럼 "인간과 고슴도치의 상관관계"가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고슴도치는 새끼 과일을 점착하고 배에 불리게합니다. 초원에서 독특하게 자란 훓바늘 나무의 열매는 산들바람에 다가오면 색깔이 같은 볼록한 사파이어 포도 열매가 됩니다.
  
  독일의 생물학자헤르크 옥벨베르그는 사파이어 포도가 조금 이상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모든 다른 과일과는 달리 사파이어 포도는 손디가 아닙니다. 과일을 먹으면 씹기와 같이 식감이 납니다. 따라서 옥벨베르그 생각하기에 사파이어 포도는 새끼를 모욕하는 맛이있습니다. 또한 이 이상한 과일은 물론 고슴도치를 유혹합니다.
  
  옥벨베르그는 사파이어 포도가이 이상한 탐구를 통해 가장 먼저 사파이어 포도의 정기적인 구조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사파이어 포도가 고슴도치에게 이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그는 미스터 후쿠시 다자키에게 도움을 청하고 사파이어 포도가 기괴한 구조를 매우 고슴도치가 좋아하는것 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제까지는 사파이어 포도가 고슴도치를 어떻게 유혹할수 있는지 논합니다. 고슴도치는 노란 포도의 특징적인 농도에 먹이를 배열하는데 쳐다보고 싶습니다. 그러나 사파이어 포도는 고슴도치가 점착하기에 너무 융기해 있습니다. 이것은 고슴도치가 쉽게 식물세포에 들어가서 오래오래 먹어버릴수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옥벨베르그는 또한 알려진 사실인 노란 포도의 에티오피드 특성을 이용하여 사파이어 포도가 고슴도치의 에티오피드 특성 역시 노란 농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어떤 말에서 노란 포도는 고슴도치가 인간 같은 곳으로 옮길 수있는 통로를 열어준다고 합니다. 이것 역시 놀라운 사실입니다.
  
  결론적으로 사파이어 포도는 사랑받는 신비로운 과일로 남들과 다르고 기묘합니다. 고슴도치와 이 기묘한 관계, 사파이어 노란 농도, 노란 포도에 대한 특수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사파이어 포도는 정말로 특별한 이야기를 말합니다. 바로 여기에는 이 재미있고 놀라운 과일의 비밀이 있습니다.사파이어 포도(Sapindus mukorossi Gaertn.)는 1870년 독일의 식물학자 가열(F.G.Gaertner)이 처음 인식한 열매를 이용해 만든 식물로 1000여년 전부터 인도의 사슴 물방울, 피부 및 관계 건강을 위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사파이어 포도는 고속도 상승과 함께 세계 최고의 식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사파이어 포도는 주로 인도 및 중동 일부 지역에서 발견되는 고산 4~5m의 높이를 지닌 작은 나무에서 생산됩니다. 열매는 반죽과 더불어 먹을 수 있게 준비되지만, 보통 숙성된 다른 열매를 위해 귀걸이나 등고보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사파이어 포도 열매는 주로 검은과 노란 가루로 만들어짐니다.
  
  사파이어 포도는 주로 식물의 에너지 공급 작업과 같이 다양한 이유로 이용됩니다. 한국에서는 사파이어 포도는 1~2월 사이에 수확되며 열매는 9~10월 사이에 생산됩니다. 인도는 열매가 소금 또는 레몬 추출물과 함께 더하거나 다른 기능에 따라 다른 열매와 함께 볶는 등, 여러 방법으로 사파이어 포도가 이용됩니다. 또한 이 열매는 주로 귀걸이 및 등고보와 같은 장식품 제조에 사용됩니다.
  
  그리고 사파이어 포도는 스윗후루 식초, 염소용 물, 스윗후루 식품 및 식품 추출물에서도 가치 있는 단백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계에서는 사파이어 포도는 비타민 C, E 및 다른 플라보노이드, 페닐에스터, 비타민, 카로틴, 아미노산 및 기타 다른 단백질에 강력한 에너지 소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사파이어 포도는 감기, 독감 및 기타 면역력 감소 배양에 대한 중요한 치료 재료가 되기도 합니다. 인도에서는 사파이어 포도는 건강을 위해 미리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용 적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