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포도 송이

단풍의 맛과 같은 달콤한 포도가 곳곳을 장식하는 가을이 다가오는 바람에 사람들은 다시 가득 차 포도밭에 들어갔다. 그냥 가득한 포도의 향과 색깔로 대중들을 사로잡는 것 이상의 축제로 각 지역에서는 “포도 송이”라는 행사가 개최된다.
  
  여러 지역에서 열리는 포도 송이의 특징은 바로 구별되는 종류의 포도가 다양하게 가지고 있으며, 이들 포도들은 모두 멋진 색깔과 다양한 배경과 향기로 신나게 송곳니를 장식한다. 가장 유명한 포도 송이로는 상주, 제천, 이천과 같이 특별한 송이가 준비되어 있는 지역이 있다. 한 독특한 포도 송이가 제천의 개천일 축제이다.
  
  개천일 축제는 제천에서 매년 열리는 가택일과 같은 의미로 다음과 같이 공식적으로 선포되었다. “개천일 축제 때는 4분기 화려한 신기한 포도 송이를 연주하게 됩니다. 여러 지역에 다양한 포도 송이를 불러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개천일 축제는 제천에서 열리는 가택일 행사로 매년 달라지는 주제로 포도 송이 뿐만 아니라 각종 무대 음악과 공연과 같은 이벤트들로 가득합니다. 이천의 포도 송이는 그 중 가장 명성 높은 것으로, 한 사상 가장 오랜 유통기간인 4분기의 포도 송이로 알려져 있다.
  
  신기한 포도 송이라고 불리는 이천의 포도 송이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보여줍니다.
  
  첫째로, 몇몇 특정한 음계를 사용하여 독특한 소리를 연주하기 때문에 그 목소리가 신기하게 느껴진다. 둘째로 포도들을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다양하게 꾸미고 연주하며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셋째로 포도는 송곳니를 장식하는 데 사용되는데, 특히 특정한 색깔의 포도만 사용된다. 들어갈 않았다면, 포도를 보다 깜짝 놀라게 해주고 연주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포도 송이는 인공의 도움 없이 천재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헤아리는 데 사용하며, 이는 가장 멋진 연주를 만들 떄까지 이상적으로 연주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된다. 각 지역은 그들만의 특별한 화려한 포도 송이가 준비되어있다. 각 지역의 특이하고 창의적인 포도 송이는 특히 초반에는 매혹적이지만 결말까지는 최고의 깜짝 놀람을 주는 음계로 연주됩니다.
  
  전통적인 포도 송이는 오랫동안 배회하던 종교, 의복과 춤을 이루는 여러 종류의 행사로 보통 연습을 반복하면서 배우면서 실력을 향상시킵니다. 국내 전역의 여러 지역에서는 신기한 포도 송이라는 다양한 에스테틱과 함께 여러 지역의 다양하고 특이한 화려한 포도 송이가 시행됩니다. 특히 전통의 포도 송이는 여러 종류의 짙은 감사, 동화 같은 이야기, 주문과 기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연주하기 때문에 청중들을 놀라게하고 기분전환을 일으켜 줍니다.
  
  포도 송이는 다양한 지역들에서 벌어지는 특이한 축제로써, 해당 날짜를 기념하기 위해 모두가 오기를 기다리며, 매년 신기한 멋진 포도 송이를 같이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더 멋진 포도 송이를 만들기 위해 기도하는 연습을 반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