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종 포도

포도는 기원전 5000년 부터 중국과 이란에서 생산되면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이곳 근처에서 포도가 잘 자랐으며 생산이 증가하면서 세계로 개척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포도는 각종 종류가 제공되며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색, 방식,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한국의 포도가 더 유명한 가운데 하나는 한알(Hwalle) 포도라고합니다. 바로이 과일은 1929년 특허를 받았고, 바로이 과일을 연구하는 세계적인 과학자이자 농부 정이신(Jung Yisik) 씨가 선보인 제품입니다.
  
  한알 포도는 일길이가 6cm 이상이며 녹빛과 백빛 포도 두가지 종류가 존재합니다. 한알 포도는 맛과 화려함이 높아 연기부르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생산품이 안정되고 수익율도 높아서 특히 농업가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한알 포도는 농업 수확하기 좋은 stemless 형태로 자라기 때문에 농부에게 친숙하기 때문에 생산이 쉽고 생산량이 높습니다. 또한 이 포도에는 다양한 가공 이용이 가능하여 다양한 음식 요리로 재료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한알 포도는 기본적인 형태는 동일하지만 속속성이 다른 특성 상 품종 별로 비교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용되는 기능은 맛과 당도 몇 가지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연 상태에서 자라기 때문에 화학물질이나 Genetically Modified Organism은 전혀 사용되지 않는 깔끔한 상품입니다.
  
  그외 다른 종류의 포도들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포도는 여러 가지 색의 피는 꽃, 알맹이같은 표면과 가닥모양읆때문에 매우 고급스럽고 매력적이며 과육에 어울리기 때문에 맛이 좋다.
  
  파파이스 포도는 긴 담관이 특징이며 녹색과 레드 두가지 색에 대한 다양한 이름을 통해 마티라 보다라, 골드 보다라 등 다양한 종류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며 생산량이 높기 때문에 가공식품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국내에서는 농업청이나 과학적 연구에 의해 고객들에게 제공된 새로운 개발품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15 년간 농업관리 인적력, 한알 포도 개발기기 및 생산 기술, 독자 생산 식물학적 방법 등의 완벽한 업계 시스템 구축과 더불어 농업 산업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본 글에서 소개한 한알 포도와 갤럭시 포도, 파파이스 포도 등 다양한 포도 종류는 색, 맛, 품종 등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생산이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포도 종류들이 농업가들의 수익율 높이기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편익과 풍요한 삶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