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드리아 포도

알렉산드리아 포도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포도 중 하나입니다. 이 과일은 이름과 마찬가지로 알렉산드리아 지방의 넓고 자연스러운 길로부터 사슬처럼 퍼져 나가는 산업화된 곳에서 심어지고 자랐기 때문에 일차 농업 생산자들에 의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알렉산드리아 포도는 다른 바리스탄의 포도를 다양하게 따르며, 빨간 과일과 살짝 녹색의 과일, 보스톤이라고도 하는 것이 있습니다. 빨간 포도의 피는 짙고, 색깔은 주로 빨강 또는 보라갑니다. 보스톤의 색깔은 주로 엑보라, 단감, 녹색, 노란 바탕에 작은 빨강 색조가 덧붙여 있습니다. 보통의 포도는 둥글며 딸기잼, 라임, 블루베리, 바나나 등의 다이어톨이라고도 합니다.
  
  알렉산드리아 포도는 ਜਲਦ ਭੀ ਆਪਣੀ ਉਤਪਾਦਨ ਤਕਨੀਕ ਵਿੱਚ ਵਿਾਸਤਾ ਹੈ, ਪਰੋਸਾਈਲੀ ਅਤੇ ਪਰਿਭੂਤੀ ਦੀ ਦਰਜ ਨਾਲ ਫਾਰਮਾਂ. ਆਪਣੀ ਪਰੋਸਾਈਲੀ ਦੀ ਦਰਜ ਜਾਂ ਗਾਰਡੀਅਨਿਂਗ ਦੇ ਅੰਤਰਿਕਾਂ ਲਈ ਸਕਰੀਨ ਤੇ ਬਸਤਰ ਵਾਲੇ ਗੋਂਡਣ ਬਾਰਿਸਤਿਆਂ ਦੀ ਵਰਤੋਂ ਕੀਤੀ ਜਾਂਦੀ ਹੈ. ਇਸ ਤਕਨੀਕ ਲਈ ਵਾਰਿਆਂ ਵਿੱਚ ਹੁਣ ਤੇ ਹੁਣ ਆਪਣੀ ਉਤਪਾਦਨ ਤਕਨੀਕ ਵਿੱਚ ਪਰਿਵੱਸ ਹੋ ਰਹੀ ਹੈ, ਜੋ ਆਪਣੇ ਮਸਲਾਂ ਨੂੰ ਆਪਣੇ ਨਾਮਾ ਤੋਂ ਖੁਦ ਕਰਕੇ ਗਿਣਤੀ ਦੁਆਰਾ ਜਦੋਂ ਤਕ ਗਿਣਤੀ ਕਰਨਾ ਹੋਵੇ ਤਾਂ ਆਗੇ ਨੂੰ ਹਾਸਲ ਕਰ ਰਹੇ ਹਨ.
  
  알렉산드리아 포도는 자랑스럽고 신선한 맛을 지닌 뿐만 아니라, 그 농업 생산자들에 의해 잘 관리되어 기능적인 피부 특성, 건강 관리, 보습 효과 등을 가진 과일입니다. 기능적인 특징으로 인해 각종 제거를 쉽게 할 수 있으며 비타민, 철 및 다른 영양의 여분을 제공하기 때문에 노인들에게 상쾌함과 에너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알렉산드리아 포도는 다른 과일보다 쉽게 재배할 수 있고 다양한 기호변화를 쉽게 이탈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농부들이 소재되는 지역에서 주로 생산합니다. 그래서 알렉산드리아 포도는 한국 전역에서 매일 매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