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

봉 포도 나무 교회는 한국과 일본 사이의 교류의 중요한 일부로 금정해봅니다. 유명한 인종 사랑과 인종 간 통일을 기원하시는 한국과 일본 모두가 공동으로 참여하여 만든 "봉 포도 나무 교회" 입니다. 따라서 이 교회는 인간관계를 연결하고, 분단된 인간관계의 루트를 통합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 대대로 이어질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봉 포도 나무 교회"는 1987년 부산에서 설립된 오랜 역사를 가진 교회 입니다. 경기 개척 이후 많은 이들이 중국과 일본 사이에 흩어져 흩어져 밀려났기 때문에 아시아 각국 사이에 인간 사이 통일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봉 포도 나무 교회"는 교도소를 방문하여 인간 사이 관계를 이끌어내는 북미 정치 실험적 노력을 통해 만들어진 교회 입니다. 우리 각국의 역사는 모두 다르지만, "봉 포도 나무 교회"는 각국의 역사 가르침에 대해 '통합'의 요구를 가져다 놓고, 이를 통해 인간 사이의 통일, 이해, 관심 등의 문화를 가르키고 도모합니다.
  
  인간관계를 연결하기 위해, "봉 포도 나무 교회"는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과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제 봉 포도 나무 문화 콘서트"는 한국, 일본, 중국의 작곡가들로 이루어진 특별 음악회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음악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재미있고 즐거운 행사로 인종 통일의 중요성을 부각 해줍니다.
  
  또한, 연도마다 참여 교회 및 다양한 연구기관, 단체들이 공동 하여 주최한다고 할 수 있는 “국제 봉 포도 나무 청년 토론회”가 있습니다. 당사는 인간 관계로부터 얻는 공동 체험으로 인해 인종 간 통일의 중요성을 논의 하고, 각국 미래를 연결함으로써 인류의 미래를 바꿔나가는 24세기 생태계의 일원이 되고 있습니다.
  
  봉 포도 나무 교회는 최근 동중국지역의 급변하고 있는 사회적·문화적 특성을 동반하여 인종간 통일의 노력을 위해 좋은 예로서 논의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미디어 등의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간 사이 관계 형성 뿐만 아니라 경계를 넓힐 수 있다는 가능성을 간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간의 사이를 연결하고, 분단된 인간관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해주는 “봉 포도 나무 교회”가 지금까지 역사 및 사회 속에서 인종 간 통일의 노력을 계속하여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여주 봉 포도 농장의 중심부로 있는 교회로 16개의 작은 봉록으로 이루어진 종교적 건물입니다. 여주 봉 포도 농장의 세대별 커뮤니티는 17년부터 19년까지 이 소동을 지 했던 인종들에 의해 길려져 있는 농장 내 중심지에 위치한 교회입니다. 이 교회는 초기 20개의 봉록의 구상과 지역 신 사상의 깊은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교회는 1908년부터 1913년까지 여주 봉 포도 농장의 소속자들의 대단한 힘으로 건립되었습니다. 건립된 초기부터,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이들 소속자들의 종교 축제나 의식과 같은 중요한 공동행사를 주도했습니다. 이 교회의 신 사상은 이들 소속자들의 종교관으로 전승되어왔으며, 그것들이 이 교회의 종교방식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교회 내부 인물들에게는 다양한 고종 전통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금년에 여주 봉 포도 농장 소속자는 노래, 춤과 같은 전통적인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교 참가자들은 농장 내의 전통적인 비닐 텐트를 사용하여 종들의 비닐 텐트를 집이라고 합니다. 이 종의 텐트는 여주 봉 포도 농장 소속자들이 전통적인 문화기반 및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자연과 종교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교회 건물 주변에는 봉포도 나무가 심어져 있고, 이들 기둥과 통솔하는 여주 봉 포도 나무는 농장 소속자들에게 중요한 신경을 기울입니다. 교회 앞과 뒤에는 여주 봉 포도 농장에 속한 농장 내 인구들이 야간 피아노 공연을 하는 멋진 옛 고주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 앞과 뒤에는 봉록 들로 이루어진 각각의 막대기가 있습니다.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17년부터 19년까지 이 소동을 지은 인종들로부터 많은 전통과 문화적 자산을 상속받았습니다. 교회 내부 방식의 열완과 꿈이 담긴 설교는 소속자들의 종교관과 인간 관계를 배우고 생각하는 데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주 봉 포도 나무 교회는 여주 봉 포도농장의 소속자들의 종교 관계와 길려진 전통을 바탕으로 세대별 커뮤니티들을 엮어 이제까지도 존속하고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