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포도 축제 일정

2020년 영동 포도 축제 일정
  
  2020년 영동 포도 축제는 영동의 역사, 문화, 예술, 요리 등을 소개하는 기회로 오직 한방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매력이 가득할 예정입니다. 이번 축제는 8월 27일부터 9월 6일까지 2020년 여름에 열리며, 각각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8월 27일: 축제는 영동 포도 가든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이곳에서는 문화 프로그램과 축제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도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8월 28일: 고품격 농산물 박람회가 열립니다. 이곳에서는 영동 포도보다 다른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손님들은 농사일을 함께하여 농사 생활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8월 29일: 포도보다 기타 다른 먹거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일정은 영동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 음료 등을 소개하는 음식 박람회입니다. 또한 장인들과 여행객들이 산미디어 스테이크, 양고기튀김 등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열립니다.
  
  9월 3일: 영동 포도를 사용해 한방 요리를 좋아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한방 요리 맛집 투어가 열립니다. 이곳에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동 포도에서까지 각자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9월 4일: 영동 포도 박람회에서 손님은 영동의 음식, 문화 행사 및 축제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각종 과일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9월 5일: 이번 일정에는 다양한 축제 공연이 있습니다. 여름에 손님들과 함께 활기 차게 즐길 수 있는 타악기 연주, 노래와 춤과 같은 공연이 열립니다.
  
  9월 6일: 최종일에는 명상과 다양한 행사를 통해 평온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마무리합니다.
  
  영동 포도 축제는 매년 여름마다 열리는 대표 축제로, 누구나 한방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뮤직 페스티벌도 진행되며, 각종 다른 축제 항목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입니다. 모두들 영동 포도 축제로 간증하여 재미있고 생각날 수 있는 기억으로 보내기 바랍니다.바쁜 겨울 생활 속에서 평화로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영동 포도 축제 입니다. 2020년 동계 영동 포도 축제는 총 11일이 이어져 있습니다.
  
  1일
  
  영동 포도 축제는 열흘간 진행 됩니다. 1일차는 10시에 축제가 열리며, 이날 미국의 특별한 손님을 포함한 다양한 사람들이 참석합니다.
  
  2일
  
  2일차는 영동 포도 축제가 선포되며, 여러분께 이날Đ에 기념하는 생일 인사말 이벤트, 그리고 어린이 활동과 같은 여러 프로그램들이 준비됩니다.
  
  3일
  
  3일차에는 '포도의 가치'를 다양한 형태로 소개하기 위해 다양한 연설과 방송과 같은 프로그램들이 열립니다. 또한, 포도 농부가 자신의 노력들을 방송하며 영동 포도 축제를 모두에게 소개합니다.
  
  4일
  
  4일차에는 여러분께 영동 포도 축제를 자세히 소개합니다. 낮은 나무그루를 둘러싼 멋진 장면과 함께, 야식감사 관람객들의 열기를 주는 스테이지 및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동반합니다.
  
  5일
  
  5일차를 맞아, 영동 포도 축제 관람객들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됩니다. 최고급의 함께하는 음식, 음료 및 음악과 행복한 춤으로 각 관람객들이 특별한 감각을 즐길 수 있습니다.
  
  6일
  
  6일차에는 '영동 포도 행사 열기' 이벤트가 열립니다. 이날에는 전국에서의 다양한 포도 농부들이 자신들의 노력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하며, 최고급 포도주의 진기한 풍광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7일
  
  7일차는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포도농부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날 종일, 또래와 함께 포도 농사가 농부들과 손꼽거리는 일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8일
  
  8일차는 열광의 상황을 그릴 수 있게 해 줍니다. 이벤트 소개를 통해, 포도 소유자가 특별한 특점과 풍광을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수령인들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9일
  
  9일차에는 영동 포도주는 생산 과정에서 철저한 부대를 문질러 좋은 자기주도성을 갖춘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눕니다.
  
  10일
  
  10일차를 맞아, 영동 파헤쳐 입금을 시행해 포도 농부들이 희망하는 정책과 유리한 대출이나 출자금 등을 가능하도록 합니다.
  
  11일
  
  11일차를 맞아 이날에는 영동 포도 찾기라는 감각 있고 흥미로운 활동이 두개가 준비되어, 참가자들이 자신들의 능력을 발휘해 추억의 포도를 찾아갈 수 있게 됩니다.
  
  영동 포도 축제 이라는 곳에 갈 수 있는 기회를 즐겨보고 싶습니다!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영동 포도 축제에 미래에 함께합시다!